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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보험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KB손해보험 順
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K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9일부터 2020년 9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3,145,399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8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3,873,499개와 비교해보면 5.25%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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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영진 신한카드 대표' 코로나19 관심 톱…'조좌진 대표' 최저
9개 주요 신용카드사 수장들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임영진 신한카드 대표'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반면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가 관심도 최하위를 기록했다.10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국내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한 날인 1월20일부터 지난 8월31일 기간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9개 신용카드사 및 그 수장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우한폐렴 키워드 포함)와 관련한 정보량(중복 포함)을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카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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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넷마블... 2위 엔씨소프트, 3위 펄어비스 順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넷마블 2위 엔씨소프트 3위 펄어비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8월 8일부터 2020년 9월 8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114,235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516,952개와 비교하면 14.1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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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신한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신한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8일부터 2020년 9월 8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8,091,42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8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4,263,087개와 비교하면 15.7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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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현대카드 順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현대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8일부터 2020년 9월 8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34,318,9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8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35,510,252개와 비교하면 3.3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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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원 농심 부회장' 식품업체 중 '코로나19' 관심도 최고
국내 7개 식품업체 가운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관심도가 가장 높은 수장은 '신동원 농심 부회장'인 것으로 나타났다.9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 GBR)는 국내 코로나 확진자가 처음 발생한 날인 1월20일부터 지난 9월7일 사이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7개 식품업체를 임의 선정, 코로나19(우한폐렴 키워드 포함)와 관련해 해당 수장 및 그 업체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기관 수장은 '정보량 순'으로 ▲신동원 농심 대표이사 부회장 ▲손경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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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이재용... 2위 카카오 김범수, 3위 SK 최태원 順
CEO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카카오 김범수 3위 SK 최태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0년 8월 7일부터 2020년 9월 7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753,731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8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002,936개와 비교하면서 24.8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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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카카오... 2위 삼성, 3위 SK 順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카카오 2위 삼성 3위 SK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7일부터 2020년 9월 7일까지의 61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55,990,133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231,097,924개와 비교하면 32.9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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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K매직... 2위 코웨이, 3위 롯데렌트카 順
렌탈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매직 2위 코웨이 3위 롯데렌트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8월 7일부터 2020년 9월 7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6,756,605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8월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7,158,624개와 비교하면서 5.62% 줄어들었다.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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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순희 근로복지공단 이사장' 코로나19 관심도 가장 높아
기금 관리형 준정부 기관 가운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관심도가 가장 높은 수장은 '강순희 근로복지공단 이사장'인 것으로 나타났다.7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 GBR)는 국내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한 날인 1월20일부터 지난 8월31일 기간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13개 기금관리형 준정부 기관중 10곳을 임의 선정, 코로나19(우한폐렴 키워드 포함)와 관련해 해당 수장 및 그 기관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기관 수장은 '정보량 순'으로 ▲강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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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전문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BBQ... 2위 교촌치킨, 3위 맘스터치 順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BQ, 2위 교촌치킨, 3위 맘스터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6일부터 2020년 9월 6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8,471,1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14,916,486개와 비교해보면 23.8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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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順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6일부터 2020년 9월 6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12,872,6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8월 화장품 전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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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파리바게뜨... 2위 던킨도너츠, 3위 뚜레쥬르 順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파리바게뜨 2위 던킨도너츠 3위 뚜레쥬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0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6일부터 2020년 9월 6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9,669,5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7월에 분석된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1,237,561개와 비교하면 13.9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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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놀면 뭐하니... 2위 사랑의 콜센타, 3위 아는 형님 順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놀면 뭐하니 2위 사랑의 콜센타 3위 아는 형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5일부터 2020년 9월 5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59,502,9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8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78,724,162개와 비교하면 10.7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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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유재석... 2위 김종국, 3위 박나래 順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김종국 3위 박나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4일부터 2020년 9월 4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1,156,84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8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1,278,244개와 비교하면 0.39%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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