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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사 '상쾌환', 국내 숙취해소제 소비자 관심도 1위…HK이노엔 '컨디션' 뒤이어
삼양사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이 올해 3분기 국내 주요 숙취해소제 브랜드 중 온라인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를 기록했다.21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국내 주요 숙취해소제 8개 브랜드에 대해 관련 게시물 수(관심도=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상쾌환 △컨디션 △모닝케어 △레디큐 △알디콤 △여명808 △깨수깡 △헛개파워 등이다.삼양사(145990) 상쾌환이 이번 조사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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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현대해상 뒤이어
지난 한달간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2위 현대해상보험 자동차보험 3위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18일부터 10월 18일까지의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668만6,818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지난 9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717만6,955개와 비교하면 2.85% 줄어들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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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은행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7.35% 상승"
은행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NH농협은행 2위 아이엠뱅크 3위 신한은행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 분석결과에 대해 2024년 9월 18일부터 2024년 10월 18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1,736,1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9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4,970,194개와 비교하면 12.9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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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글로비스,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톱 차지
최근 한달간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글로비스 2위 CJ대한통운 3위 한진 순으로 나타났다.1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8일부터 10월 18일까지의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34만1,2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9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152만117개와 비교하면 10.1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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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1위
최근 한달간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유한양행 순으로 나타났다. 1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18일부터 10월 18일까지의 129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761만31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9월 브랜드 빅데이터 7,004만5,679개와 비교하면 3.4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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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산 직원에 1억원 지급 '부영주택', 부동산업 10개사중 관심도 압도적 1위
부영주택이 올해 3분기 국내 부동산업을 영위하는 주요 기업들 가운데 온라인에서 압도적으로 가장 높은 관심도를 기록했다. 18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부동산업계에 대해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온라인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부영주택 △동광주택 △본개발 △한국주택건설 △디노원 △더파트너스 △광영토건 △일신홀딩스 △대영종합건설 △대라주택건설 등이다.이번 분석에서 부영주택이 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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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엠더블유,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톱…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케이엠더블유 2위 인성정보 3위 하이트론 순으로 나타났다.1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통신장비 상장기업 3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7일부터 10월 17일까지의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7만2,0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9월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88만4,340개와 비교하면 3.8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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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프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1위…넷마블 뒤이어
최근 한달간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순으로 나타났다.1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게임 상장기업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7일부터 10월 17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37만9,619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49만5,822개와 비교하면 7.9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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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은행, 3분기 지방은행 관심도 1위…DGB대구·BNK경남은행 순
올 3분기 국내 지방은행 가운데 온라인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가 가장 높은 곳은 'BNK부산은행'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BNK대구은행과 BNK경남은행 순이었다.1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6개 지방은행 관련 게시물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BNK부산은행 ▲DGB대구은행 ▲BNK경남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제주은행 등이다.참고로 검색시 은행 업무와 연관성이 낮은 스포츠 용어인 '경기', '선수', '스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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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카금융서비스, 독립 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10월 톱 차지
최근 한달간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인카금융서비스 2위 굿리치 3위 프라임에셋 순으로 나타났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16일부터 10월 16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517만4,60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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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증권, 증권사 브랜드평판 10월 1위…한국투자증권 뒤이어
최근 한달간 증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한국투자증권 3위 KB증권 순으로 나타났다.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6일부터 10월 16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2,906만9,3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9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266만3,071개와 비교해보면 11.0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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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모두투어 뒤이어
최근 한달간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나투어 2위 모두투어 3위 강원랜드 순으로 나타났다.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레저 상장기업 1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16일부터 10월 16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97만6,3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9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93만238개와 비교하면 20.8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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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CC 2위 동화기업 3위 한일시멘트 순으로 나타났다.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6일부터 10월 16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11만8,90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9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36만6,137개와 비교하면 16.7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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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뮨샷 등 제품 고품질 호평 '종근당' 3분기 소비자 관심도 1위…'한미약품' 뒤이어
종근당이 온라인에서 자사 제품들에 대한 호평과 칭찬이 줄을 이으면서 올해 3분기 국내 주요 제약사 중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를 기록했다. 한미약품과 대웅제약이 뒤를 이었다.16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국내 10개 제약사에 대해 관련 게시물 수(관심도=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대형 제약사 중 임의 선정했으며 △종근당(185750) △한미약품(128940) △대웅제약(069620) △일동제약(249420) △동국제약(08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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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SDS,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포스코DX 뒤이어
최근 한달간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SDS 2위 포스코DX 3위 카페24 순으로 나타났다.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의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98만6,87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9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64만6,762개와 비교하면 4.5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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