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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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광역시 광산구, 빅데이터 사회안전망 구축 업무협약 체결
광주 광산구(구청장 김삼호)가 구청에서 한국전력공사, SK텔레콤㈜,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와 ‘빅데이터 기반 사회안전망 서비스 제공 실증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의 주요 골자는, 전력·통신이 통합된 빅데이터를 활용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취약계층에게 적절한 복지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다. 먼저, 한전·SK텔레콤은 사전 동의한 광산구 우산동 독거노인과 고독사 위험군 중장년층 1인 가구의 전기 사용량과 통화·위치 데이터를 통합·분석·패턴화하는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한다.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은 이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공공기관용 클라우드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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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웅진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위닉스 順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웅진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위닉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9월 9일부터 2019년 10월 10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545,376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184,909개와 비교하면 12.9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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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준오헤어...2위 리안헤어, 3위 토리헤어 順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준오헤어 2위 리안헤어 3위 토리헤어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헤어 전문점 브랜드중에서 준오헤어, 리안헤어, 토리헤어, 이철헤어커커, 헤어망고, 박승철헤어스튜디오, 블루클럽, 박준뷰티랩, 아이디헤어, 이가자헤어비스, 제오헤어, 이만헤어, 권홍헤어, 에이치스타일, 리챠드프로헤어, 아이앤투헤어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6개 헤어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9월 9일부터 2019년 10월 10일까지의 헤어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839,03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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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엔씨소프트...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順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19년 9월 8일부터 2019년 10월 9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572,322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9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437,257개와 비교하면 10.44% 하락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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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전문점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교촌치킨...2위 맘스터치, 3위 BHC 順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평판 2019년 10월 조사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맘스터치, 3위 BHC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6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9월 8일부터 2019년 10월 9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5,839,3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19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14,823,890개와 비교해보면 6.85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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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이재용... 2위 현대차 정의선, 3위 SK 최태원 順
CEO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3위 SK 최태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19년 9월 7일부터 2019년 10월 8일까지의 62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980,787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 지난 9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077,365개와 비교하면서 8.9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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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국일제지... 2위 한솔제지, 3위 한국제지 順
2019년 10월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국일제지 2위 한솔제지 3위 한국제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종이목재 상장기업 1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19년 9월 6일부터 2019년 10월 7일까지의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566,17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645,003개와 비교하면 13.7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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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2위 네이버, 3위 LG 順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네이버 3위 LG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9월 6일부터 2019년 10월 7일까지의 62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2,482,936,740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19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2,541,359,565 개와 비교하면 2.3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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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제우스, 원화(KRW)마켓 정식 오픈
글로벌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제우스가 원화(KRW)마켓을 오픈하고, 암호화폐의 원화거래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원화거래는 금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원화마켓에 상장 예정인 암호화폐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리플(XRP), 라이트코인(LTC), 더마이다스터치골드(TMTG), 럭스바이오(LBXC) 등 총 6종이다. 올해 1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코인제우스는 그동안 ‘페이백, 바이백이벤트’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실속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꾸준히 거래량을 성장시켜 우량거래소로 자리잡고 있는 거래소이다. 코인제우스 관계자는 “그동안 코인제우스는 코인간 거래만 지원해 왔으나 원화거래를 필요로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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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네이처셀 順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네이처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9월 6일부터 2019년 10월 7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590,839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898,767개와 비교하면서 15.6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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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부산시... 2위 서울시, 3위 수원시 順
2019년 10월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부산시 2위 서울시 3위 수원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도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9월 5일부터 2019년 10월 6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402,231,1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366,917,135개와 비교하면 9.62% 증가했다.도시 브랜드는 대한민국의 시(市)에 대한 브랜드를 분석한 것으로, 1949년 8월 15일 19개의 부(府)를 일괄 개칭하여 탄생됐다. 다음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광역자치단체인 특별시, 기초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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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교육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해커스어학원... 2위 시원시쿨, 3위 YBM어학원 順
2019년 10월 영어교육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해커스어학원 2위 시원시쿨 3위 YBM어학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1개 영어교육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9월 5일부터 2019년 10월 6일까지의 영어교육 브랜드 빅데이터 6,413,55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지난 2019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5,994,763개와 비교해보면 6.99% 증가했다.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영어교육 브랜드중에서 해커스어학원, 시원스쿨, 튼튼영어, JLS정상어학원, YBM어학원, 파고다어학원, 청담어학원, 잉글리시아이, 폴리어학원, 잉글리시에그, 윤선생영어교실, 지앤비어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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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연세대... 2위 한양대, 3위 고려대 順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평판 2019년 10월 분석결과, 1위 연세대, 2위 한양대, 3위 고려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19년 9월 3일부터 2019년 10월 4일까지의 100개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42,130,652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2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25,341,847개와 비교하면 13.3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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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나혼자산다... 2위 일로 만난 사이, 3위 아내의 맛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일로 만난 사이 3위 아내의 맛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9월 4일부터 2019년 10월 5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71,334,3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9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78,402,325개와 비교하면 3.9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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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유재석... 2위 박나래, 3위 이효리 順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박나래 3위 이효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9월 3일부터 2019년 10월 4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4,411,2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5일 밝혔다. 지난 9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43,086,227개와 비교하면 20.13%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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