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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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증권, 증권사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상승"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3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KB증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2년 12월 12일부터 2023년 1월 12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3,137,23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12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1,296,745개와 비교해보면 5.8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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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선두…"모두투어·노랑풍선 순"
최근 한달간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나투어 2위 모두투어 3위 노랑풍선 순으로 나타났다.1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레저 상장기업 1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12일부터 1월 12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62만5,05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00만117개와 비교하면 19.2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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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톱…"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CC 2위 쌍용C&E 3위 동화기업 순으로 나타났다.1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12일부터 1월 12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21만3,45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54만6,160개와 비교하면 16.9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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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랜드, 전자유통점 브랜드평판 1월 선두 차지…"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전자유통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전자랜드 2위 삼성디지털프라자 3위 롯데하이마트 순으로 나타났다.1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4개 전자유통점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11일부터 1월 11일까지의 전자유통점 브랜드 빅데이터 334만4,06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12월에 분석된 전자유통점 브랜드 빅데이터 396만2,537개와 비교해보면 15.6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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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1월 톱…삼성생명·미래에셋생명 순
최근 한달간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미래에셋생명으로 나타났다. 1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2월 11일부터 1월 11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998만1,140개를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088만5,316개와 비교하면 4.3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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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SDS,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난 한달간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SDS 2위 카카오페이 3위 카페24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2월 11일부터 1월 11일까지의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3,581만8,386개로 분석되며 지난 12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292만683개와 비교하면 16.55% 줄어들었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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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SK텔레콤 2위 LG유플러스 3위 KT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12월 11일부터 1월 11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1,485만4,864개로 분석되며 지난 12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02만7,537개와 비교하면 17.60% 줄어들었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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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평판지수 하락"
최근 한달간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2월 10일부터 1월 10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106만6,297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지난 12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391만3,224개와 비교해보면 11.91% 줄어들었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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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대학교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고려대·연세대 뒤이어"
최근 한달간 대학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연세대학교 순으로 나타났다. 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12월 10일부터 1월 10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3억1,522만9,665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12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2억2,278만3,986개와 비교하면 41.5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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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코, 컴퓨터 주변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난 한달간 컴퓨터 주변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앱코 2위 에이텍 3위 주연테크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컴퓨터 주변기기 상장기업 2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2월 10일부터 1월 10일까지의 컴퓨터 주변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1,196만8,666개로 분석되며 지난 12월 컴퓨터 주변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10만8,641개와 비교하면 25.70% 줄어들었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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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톱…"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한온시스템 3위 모트렉스 순으로 나타났다. 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23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10일부터 1월 10일까지의 123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2,648만2,832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69만508개와 비교하면 23.6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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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스터디교육,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톱…대교·웅진씽크빅 순
최근 한달간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메가스터디교육 2위 대교 3위 웅진씽크빅 순으로 나타났다. 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9일부터 1월 9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24만467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33만3,110개와 비교하면 6.6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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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존비즈온,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선두…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더존비즈온 2위 안랩 3위 한글과컴퓨터 순으로 나타났다.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9일부터 1월 9일까지의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09만2,54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74만9,681개와 비교하면 7.2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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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은행,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평판지수 7.61% ↑"
지난 한달간 지방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대구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제주은행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6개 지방은행 브랜드인 대구은행·부산은행·제주은행·광주은행·경남은행·전북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12월 9일부터 1월 9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가 1,737만2,898개로 분석되며 지난 12월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822만8,771와 비교하면 4.70% 줄어들었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나누게 되며 지방은행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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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타이어, 타이어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톱…한국타이어 뒤이어
최근 한달간 타이어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금호타이어 2위 한국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11개 타이어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2월 9일부터 1월 9일까지의 타이어 브랜드 빅데이터가 1,980만9,906개로 분석되며 지난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2,018만156개와 비교하면 1.83% 줄어들었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타이어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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