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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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톱…"평판지수 상승"
최근 한달간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인터파크 순으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가 2,984만2,172개로 분석되며 지난 11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3,025만9,301개와 비교하면 1.38% 줄어들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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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분석 톱…"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대한항공 2위 한진칼 3위 제주항공 순으로 나타났다.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항공사 상장기업 7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974만6,4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30만9,083개와 비교하면 6.5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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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에너지솔루션,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LG에너지솔루션 2위 삼성SDI 3위 에코프로비엠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전기제품 상장기업 4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1억3,497만7,277개로 분석되며 지난 11월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억2,536만3,457개와 비교하면 7.67%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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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용, 회장 취임 후 국민 관심도·호감도 모두 상승…"한국경제 구원투수 기대"
지난 10월 27일 회장직에 오른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한 결과 국민 관심도는 크게 높아지고 호감도도 매우 좋아진 것으로 나타났다.1일 데이터앤리서치는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에 대해 취임전 35일간(9월22일~10월26일)과 취임후 35일간(10월27일~11월30일)의 온라인 포스팅 수(정보량 = 관심도)와 해당 포스팅 들의 호감도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 채널은 국민이 자신의 의견을 직접 올릴 수 없는 언론사 '뉴스'를 제외한 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1개 채널로 검색 사이트 수는 약 22만 개이다. 분석 결과 취임직전 35일간 '이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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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수입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평판지수 상승"
지난 한달간 수입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벤츠 2위 BMW 3위 아우디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수입차 2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의 수입차 브랜드 빅데이터가 3,703만4,621개로 분석되며 지난 8월 수입차 브랜드 빅데이터 4,221만6,202개와 비교해보면 12.27% 줄어들었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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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정보통신, 전자결제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선두…"코리아센터·카페24 순"
최근 한달간 전자결제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국정보통신 2위 코리아센터 3위 카페24 순으로 나타났다.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전자결제 상장기업 17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의 전자결제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79만1,49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전자결제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88만8,190와 비교하면 8.5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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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마시스,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1위…"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휴마시스 2위 한국비엔씨 3위 오스템임플란트 순으로 나타났다.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의료기기 상장기업 7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의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98만1,43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06만5,184개와 비교하면 14.5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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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뚜라미, 보일러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난 한달간 보일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귀뚜라미 보일러 2위 경동나비엔 보일러 3위 린나이 보일러 순으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보일러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의 보일러 브랜드 빅데이터가 487만845개로 분석되며 지난 10월 보일러 브랜드 빅데이터 431만9,863개와 비교하면 12.75%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보일러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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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예술대학교,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1월 1위…"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연성대학교 3위 부천대학교 순으로 나타났다. 2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1월 분석은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29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602만7,403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151만6,501개와 비교하면 4.4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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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부산시 2위 제주도 3위 대전시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17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29일까지의 17개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9,060만1,475개가 나타나며 지난 10월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1억1,923만877개와 비교하면 24.01% 줄어들었다고 29일 밝혔다. 광역자치단체 브랜드는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의 종류. 지방자치법 제2조 1항이 정하는 특별시·광역시·도·특별자치시·특별자치도를 가리키며 광역자치단체는 대한민국 정부 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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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톱 차지
최근 한달간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T&G 2위 LG생활건강 3위 엔케이맥스 순으로 나타났다.2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3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29일까지의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14만9,6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19만2,822개와 비교하면 15.4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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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 지주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선두…"LG·삼성물산 순"
최근 한달간 지주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 2위 LG 3위 삼성물산 순으로 나타났다.2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주사 상장기업 11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10월 29일부터 11월 29일까지의 지주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억6,360만8,0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지주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억2,292만4,378개와 비교하면 18.2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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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초구,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초구 2위 고양시 3위 강동구 순으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226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28일부터 11월 28일까지의 226개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가 4억9,644만110개가 나타나며 지난 10월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4억8,398만1,664개와 비교하면 2.57%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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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I평가정보,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11월 분석 1위…"고려신용정보·우리신용정보 순"
최근 한달간 채권추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SCI평가정보 2위 고려신용정보 3위 우리신용정보 순으로 나타났다.2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채권추심 2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8일부터 11월 28일까지의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1,728만2,6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1,462만8,039개와 비교하면 18.1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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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녹스, 레저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레저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이녹스 2위 골프존뉴딘홀딩스 3위 삼천리자전거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레저장비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28일부터 11월 28일까지의 레저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1,161만5,107개로 분석되며 지난 10월 레저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89만3,429개와 비교하면 2.34% 줄어들었다고 28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레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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