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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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톱..."평판지수 12.62% ↓"
최근 한달간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부산시 2위 제주도 3위 서울시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17개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9월 18일부터 10월 18일까지의 17개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가 1억1,923만87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 분석을 했으며 이는 지난 8월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1억6,182만6,182개와 비교하면 26.32% 줄어들었다고 18일 밝혔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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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10월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이지스자산운용, 3위 삼성자산운용으로 나타났다.1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18일부터 10월 18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3,898만4,726개를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브랜드 빅데이터 3,806만2,266개와 비교하면 2.42%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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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평판지수 하락"
최근 한달간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제일기획 2위 SM C&C 3위 이노션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광고 상장기업 1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9월 18일부터 10월 18일까지의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410만4,350개로 나타나며 지난 9월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21만4,249개와 비교하면 2.61% 줄어들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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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분석 톱
최근 한달간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한국콜마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9월 18일부터 10월 18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337만7,706개로 분석되며 지난 9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29만5,210개와 비교하면 3.78% 줄어들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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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글로비스,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1위…"CJ대한통운·한진 뒤이어"
최근 한달간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글로비스 2위 CJ대한통운 3위 한진 순으로 나타났다.1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7일부터 10월 17일까지의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18만8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9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 2,265만8,739개와 비교하면 19.7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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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분석 톱
최근 한달간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셀트리온헬스케어 순으로 나타났다. 1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17일부터 10월 17일까지의 139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657만9,2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브랜드 빅데이터 6,390만7,808개와 비교하면 4.1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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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10월 1위…"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2위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3위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순으로 나타났다. 1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17일부터 10월 17일까지의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198만7,686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리고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지수 2,239만859개와 비교하면 1.80%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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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BI저축은행,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0월 선두…"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푸른저축은행으로 나타났다.1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지난 9월 17일부터 10월 17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717만4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710만3,446개와 비교해보면 37.1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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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엠더블유,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케이엠더블유 2위 서진시스템 3위 에이스테크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통신장비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9월 14일부터 10월 14일까지의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751만9,324개로 분석되며 지난 9월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28만659개와 비교하면 9.19% 줄어들었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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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셀토스,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10월 톱…"토레스·카니발 뒤이어"
최근 한달간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기아 셀토스 2위 쌍용 토레스 3위 기아 카니발 순으로 나타났다. 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14일부터 10월 14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2,29120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국산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브랜드 빅데이터 2,393만9,405개와 비교해보면 4.30%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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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프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엔씨소프트 3위 넷마블 순으로 나타났다. 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게임 상장기업 31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4일부터 10월 14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10만8,821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90만4,590개와 비교하면 20.5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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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금융서비스, 독립 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최근 한달간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2위 인카금융서비스 3위 에이플러스에셋 순으로 나타났다. GA(General Agency)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13일부터 10월 13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651만8,544개를 통해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지난 9월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658만6,832개와 비교하면 1.04% 줄어들었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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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평판지수 하락"
최근 한달간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나투어 2위 모두투어 3위 참좋은여행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레저 상장기업 1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9월 13일부터 10월 13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393만4,268개를 분석되며 지난 9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25만833개와 비교하면 1.31% 줄어들었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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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증권, 증권사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부동의 1위'…키움증권 뒤이어
최근 한달간 증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키움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조사됐다. 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9월 13일부터 10월 13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129만3,32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9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2,892만4,398개와 비교해보면 8.1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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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CC 2위 동화기업 3위 쌍용C&E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9월 13일부터 10월 13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024만2,674개로 나타나며 지난 9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99만1,861개와 비교하면 19.00% 줄어들었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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