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서울보증보험, 보증보험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보증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울보증보험 2위 신용보증기금 3위 주택도시보증공사 순으로 나타났다.2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보증보험 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26일부터 7월 26일까지의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061만2,4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보증보험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
-
업비트, 가상자산거래소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가상자산거래소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업비트 2위 빗썸 3위 코인원 순으로 조사됐다. 2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가상자산거래소 브랜드 5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고 밝혔다. 가상자산거래소 브랜드평판 7월 분석결과는 지난 6월 26일부터 7월 26일까지의 가상자산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934만3,6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6월 가상자산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841만2,361개와 비교하면 11.0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
동원시스템즈,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동원시스템즈 2위 락앤락 3위 엠투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포장재 상장기업 27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2년 6월 26일부터 2022년 7월 26일까지의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412,0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지난 6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17,275,580개와 비교하면 12.3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
-
진원생명과학,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진원생명공학 2위 네이처셀 3위 알테오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2년 6월 26일부터 2022년 7월 26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734,42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330,924개와 비교하면 21.1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
-
한국주택금융공사,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서 1위 차지
최근 한달간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1위 한국주택금융공사 2위 서민금융진흥원 3위 신용보증기금 순으로 조사됐다.2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금융 공공기관 1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25일부터 27월 25일까지의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5,313만7,7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
-
한솔제지, 종이목재 상장기업 7월 브랜드평판 톱…국일제지·깨끗한나라 순
최근 한달간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솔제지 2위 국일제지 3위 깨끗한 나라 순으로 나타났다. 2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종이목재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25일부터 7월 25일까지의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39만8,03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85만4,858개와 비교하면 9.1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
-
코웨이,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기록
최근 한달간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NPC 순으로 조사됐다. 2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 지난 6월 25일부터 7월 25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83만325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49만1,209개와 비교하면 14.71% 늘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
-
용산구,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용산구 2위 강남구 3위 종로구 순으로 나타났다.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226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6월 22일부터 7월 22일까지의 226개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5억203만1,9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9월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4억878만2,051개와 비교하면 22.81% 증가했다. 기초자치단체 브랜드는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의 종류. 광역자치단체의 영역
-
한국토지신탁,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7월 1위…우리자산신탁 뒤이어
최근 한달간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하나자산신탁 순으로 나타났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6월 22일부터 7월 22일까지의 13개 국내
-
비트컴퓨터,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비트컴퓨터 2위 제이시스메디칼 3위 유비케어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1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지난 6월 22일부터 2022년 7월 22일까지의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69만3,36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6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빅데이터 701만9,175개보다 23.8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
F&F,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F&F 2위 한섬 3위 LF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2년 6월 22일부터 2022년 7월 22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684,818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38,892,095개와 비교하면 0.5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
현대캐피탈, 여신금융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롯데캐피탈 3위 KB캐피탈 순으로 분석됐다. 캐피탈은 은행, 증권, 보험처럼 금융회사의 한 카테고리로 법령상 용어는 '여신전문금융'이다. 캐피탈사는 '여신전문금융업을 영위하는 여신전문금융회사'로 캐피탈업은 단순히 돈을 빌려주는 대출성 사업이 아닌 실물경제와 산업 지원을 기반으로 한 여신업무에 바탕을 두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6월 21일부터 2022년 7월 21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6,104,9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
-
서울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7월 브랜드평판 톱
최근 한달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서울디지털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나타났다. 사이버 대학(Cyber University)은 인터넷을 이용해 강의를 듣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방식을 제공하는 대학을 이른다. 온라인 대학으로도 불린다. 인터넷을 통해 교수자가 제공한 교육 서비스를 학습자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학습하고, 일정한 학점을 이수하는 경우 학사 학위 또는 전문 학사 학위를 수여하는 고등 교육 체제이다. 학생이 인터넷을 통해 수업을 듣고, 시험을 보거나 과제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학사 운영을 한다. 2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
우리기술투자,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미래에셋벤처투자 뒤이어
최근 한달간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우리기술투자, 2위 미래에셋벤처투자, 3위 아주IB투자로 나타났다.2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6월 21일부터 7월 21일까지의 19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51만7,48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6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22만6,226개와 비교하면 1.51%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
-
하이트진로,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제주맥주 순으로 조사됐다. 2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21일부터 7월 21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56만6,576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82만509개와 비교하면 8.9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