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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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BI저축은행,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톱
최근 한달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으로 나타났다.1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지난 7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628만6,40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992만2,542개와 비교해보면 12.1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셜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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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프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엔씨소프트 3위 넷마블 순으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게임 상장기업 31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7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298만8,012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43만4,404개와 비교하면 6.32%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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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 토레스,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쌍용 토레스 2위 현대 아이오닉5 3위 기아 셀토스 순으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7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2,527만3,35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국산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2,459만6,908개와 비교해보면 2.75%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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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톱…"평판지수도 상승"
최근 한달간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CC 2위 쌍용C&E 3위 동화기업 순으로 조사됐다.1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11일부터 8월 11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12만1,4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94만3,354개와 비교하면 9.1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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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1위…"평판지수는 하락"
최근 한달간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나투어 2위 강원랜드 3위 호텔신라 순으로 나타났다.1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레저 상장기업 1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11일부터 8월 11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27만84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90만7,917개와 비교하면 11.5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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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증권, 증권사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1위…"평판지수도 큰폭 상승"
최근 한달간 증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키움증권 순으로 조사됐다. 1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7월 11일부터 8월 11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288만8,9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261만7,781개와 비교해보면 0.8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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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페이,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최근 한달간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카카오페이 2위 삼성SDS 3위 NHN 순으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7월 10일부터 8월 10일까지의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7,639,36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745만2,350개와 비교하면 0.3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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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브랜드평판 삼성생명 제치고 업계 1위 등극...삼성·미래에셋생명 순
최근 한달간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미래에셋생명 순으로 나타났다. 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7월 10일부터 8월 10일까지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151만9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7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968만475개와 비교하면 9.30%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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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분석 1위…"평판지수 9.26% 상승"
최근 한달간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T 2위 SK텔레콤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조사됐다. 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지난 7월 10일부터 8월 10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06만6,3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7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86만5,980개와 비교하면 5.4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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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톱…"평판지수도 큰폭 상승"
최근 한달간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메리츠화재 순으로 조사됐다.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7월 9일부터 8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417만1,868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7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084만9,032개와 비교해보면 15.94%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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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대학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대학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나타났다. 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7월 9일부터 8월 9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6,303만2,646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억6,349만1,540개와 비교하면 0.2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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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1위…"평판지수도 상승"
최근 한달간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만도 3위 한온시스템 순으로 조사됐다. 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24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지난 7월 9일부터 8월 9일까지의 124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3,360만3,080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33만7,424개와 비교하면 10.00%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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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텍, 컴퓨터 주변기기 상장기업 8월 브랜드평판 1위..."평판지수 3.23% 상승"
컴퓨터 주변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이텍 2위 에이루트 3위 앱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컴퓨터 주변기기 상장기업 2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2년 7월 9일부터 2022년 8월 9일까지의 컴퓨터 주변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123,34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컴퓨터 주변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256,034개와 비교하면 0.8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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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스터디교육,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메가스터디교육 2위 대교 3위 웅진씽크빅 순으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7월 8일부터 8월 8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027,000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20만4,516개와 비교하면 16.4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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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과컴퓨터,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톱…"안랩 뒤이어"
최근 한달간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글과컴퓨터 2위 안랩 3위 더존비즈온 순으로 나타났다.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지난 7월 8일부터 8월 8일까지의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197만7,1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조사했다. 지난 7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900만1,391개와 비교하면 7.6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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