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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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1위는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 順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이디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9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9일 밝혔다. 2019년 6월 6일부터 2019년 7월 7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7,692,79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지난 2019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8,500,644개와 비교해보면 9.5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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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강원랜드…하나투어·호텔신라 順
2019년 7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강원랜드 2위 하나투어 3위 호텔신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레저 상장기업 20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6월 6일부터 2019년 7월 7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8,892,73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2019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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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올리브영…미샤·이니스프리 順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조사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6월 6일부터 2019년 7월 7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26,240,23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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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나혼자산다'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아는형님 3위 아내의맛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5일부터 2019년 7월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66,802,7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61,695,895개와 비교하면 3.1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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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유재석…서장훈·박나래 順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서장훈 3위 박나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4일부터 2019년 7월 5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3,466,6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6일 밝혔다. 지난 6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28,361,685개와 비교하면 18.00%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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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분석 1위는 셀트리온 2위는 삼바
2019년 7월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3위 유한양행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10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 2019년 6월 5일부터 2019년 7월 4일까지의 제약바이오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1,062,2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지난 2019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57,257,895개와 비교하면 6.6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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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주사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유비쿼스홀딩스'
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비쿼스홀딩스 2위 한솔홀딩스 3위 한라홀딩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5일부터 2019년 7월 4일까지 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84,853,24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지표로 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5일 밝혔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70,210,729개와 비교하면 20.8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 소비자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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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하이트진로 順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네이처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4일 밝혔ㅁ. 2019년 6월 4일부터 2019년 7월 3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654,212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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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쿠팡…위메프·티몬 順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위메프 3위 티몬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2019년 6월 4일부터 2019년 7월 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63,107,475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54,213,710개와 비교하면 16.41% 증가했다.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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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샘…에이스침대·현대리바트 順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현대리바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6월 3일부터 2019년 7월 2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870,564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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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홈쇼핑…현대·GS홈쇼핑 順
홈쇼핑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현대홈쇼핑 3위 GS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을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6월 3일부터 2019년 7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25,041,7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1,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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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전자…SK하이닉스·미래산업 順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미래산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6월 2일부터 2019년 7월 1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1,162,115 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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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점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면세점…신라·신세계 순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19년 6월 1일부터 2019년 7월 2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10개 브랜드 빅데이터 12,376,8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14,281,960개와 비교하면 13.3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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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전자'
전자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전자 2위 삼본전자 3위 아남전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전자제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6월 1일부터 2019년 6월 30일까지의 전자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732,724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전자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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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멤버스, 환경부 전기차 충전시 '엘포인트' 결제 서비스
빅데이터 컨설팅 컴퍼니 롯데멤버스(대표 강승하)가 환경부와의 업무 협약에 따라 1일부터 전기차 충전요금 엘포인트(L.POINT)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제 전국 2500여 개의 공공급속충전기에서 충전요금을 엘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서비스 대상은 환경부 간편결제 등록 회원으로, 전기차 충전소 홈페이지(http://ev.or.kr) 내 결제카드관리 페이지에서 엘포인트 등록 후 이용 가능하다. 환경부 간편결제란 공공 인프라카드에 신용카드를 연동해, 전기차 충전 시 회원 인증만으로 요금을 원스톱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이번 서비스 오픈을 통해 전기차 이용자들은 충전요금을 한층 절감할 수 있게 됐다. 엘포인트는 개방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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