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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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사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건설…2위 대우건설, 3위 삼성물산 順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대우건설 3위 삼성물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19일부터 2019년 6월 20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36,291,80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9년 5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34,937,433개와 비교해보면 3.8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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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피플라이프'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피플라이프 2위 리치앤코 3위 프라임에셋 순으로 분석됐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18일부터 2019년 6월 19일까지 13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4,625,25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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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금융지주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KB금융지주 3위 하나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18일부터 2019년 6월 19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9,871,4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7,560,345개와 비교하면 13.1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 소비자가치로 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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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토지신탁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한국자산신탁 3위 국제자산신탁 순으로 분석됐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17일부터 2019년 6월 18일까지의 11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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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B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B자산운용 2위 미래에셋자산운용 3위 현대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17일부터 2019년 6월 18일까지의 43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17,845,685개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19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16,398,219개와 비교하면 8.83%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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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광역시 빅데이터위원회’ 첫 회의 개최 활동 본격화
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는 18일 시청 3층 소회의실에서 ‘광주광역시 빅데이터위원회’ 첫 회의를 열고 활동에 들어갔다고 18일 밝혔다.시는 지난 3월 시의회 의원과 관련 공무원을 포함, 빅데이터 분야 대학교수, 연구기관 관계자 등 전문가 14명으로 ‘광주광역시 빅데이터 위원회’를 구성한 바 있다.이날 회의에서는 김영화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실장이 2년간 위원회를 이끌 위원장으로, 김경아 전북대 교수가 부위원장으로 선출됐다.위원회는 앞으로 빅데이터 주요 정책을 자문·심의하고, 정부 공모사업과 협력사업 등을 공동 발굴하는 등 빅데이터 시책의 싱크탱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시 관계자는 “빅데이터는 민간과 공공부문의 새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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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생명...2위 한화생명, 3위 교보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16일부터 2019년 6월 17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2,087,22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5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7,881,375개와 비교하면 20.78%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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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투자증권...2위 키움, 3위 삼성 順
2019년 6월 증권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투자증권 2위 키움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19년 5월 15일부터 2019년 6월 16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27,408,34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19년 5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5,112,463개와 비교해보면 21.9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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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1위는 CJ제일제당…2위 오리온, 3위 오뚜기 順
2019년 6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오뚜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0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7일 밝혔다. 2019년 5월 15일부터 2019년 6월 16일까지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109,269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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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축은행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BI저축은행…2위 OK, 3위 아주 順
2019년 6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아주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19년 5월 15일부터 2019년 6월 16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1,690,3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19년 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2,879,959개와 비교해보면 9.2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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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블랙핑크 제니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레드벨벳 아이린 3위 블랙핑크 지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5월 14일부터 2019년 6월 15일까지 걸그룹 개인 45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0,903,675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5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94,242,711개와 비교하면 13.24% 줄어들었다고 16일 밝혔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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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방탄소년단 정국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5월 13일부터 2019년 6월 14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527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69,194,021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19년 5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62,499,105개와 비교하면 4.12%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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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은행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부산은행…2위 대구은행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은행 2위 대구은행 3위 경남은행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경남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고 14일 밝혔다.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2019년 5월 12일부터 2019년 6월 13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6,266,55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냈다. 지난 2019년 5월에 발표한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3,884,104개와 비교해보면 9.9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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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은행…국민은행 4위 추락
은행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우리은행 2위 신한은행 3위 기업은행으로 분석됐다. 지난달 2위였던 국민은행은 4위로 밀리고 같은달 4위였던 기업은행은 2위로 올라서 두 은행이 서로 자리를 맞바꿨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은행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분석결과는 2019년 5월 12일부터 2019년 6월 13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8,966,42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19년 5월 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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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엔씨소프트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평판조사 2019년 6월 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게임 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 2019년 5월 11일부터 2019년 6월 12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996,443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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