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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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25…CU·세븐일레븐 順
편의점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CU 3위 세븐일레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일 밝혔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분석은 2019년 6월 1일부터 2019년 6월 30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7,833,1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6,476,499개와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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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배우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임수정…2위 정해인, 3위 한지민 順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임수정 2위 정해인 3위 한지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28부터 2019년 6월 29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10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06,244,5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19년 1월 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268,088,087개와 비교하면 23.07% 줄어들었다.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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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배우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송강호…2위 최우식, 3위 임수정 順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송강호 2위 최우식 3위 임수정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27일부터 2019년 6월 28일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영화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53,819,41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지표, 미디어지표, 소통지표, 커뮤니티지표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월 영화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162,458,703개와 비교해보면 5.3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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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물티슈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2위 슈퍼대디 3위 베베숲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19년 5월 26일부터 2019년 6월 27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2,768,5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9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2,268,516개와 비교해보면 22.2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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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웅진코웨이'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웅진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신일산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7일 밝혔다. 2019년 5월 25일부터 2019년 6월 26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725,642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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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미쟝센'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쟝센 2위 아모스 3위 헤어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트리트먼트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7일 밝혔다. 2019년 5월 25일부터 2019년 6월 26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7,438,692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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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대교'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교 2위 비상교육 3위 메가스터디교육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6일 밝혔다. 2019년 5월 25일부터 2019년 6월 26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755,255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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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모차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리안...2위 스토케, 3위 페도라 順
유모차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안 2위 스토케 3위 페도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유모차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처럼 나타났다고 26일 밝혔다. 2019년 5월 24일부터 2019년 6월 25일까지의 유모차 브랜드 빅데이터 12,369,534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12,205,371개와 비교하면 1.3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유모차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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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휠라코리아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휠라코리아 2위 신원 3위 한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5일 밝혔다. 2019년 5월 23일부터 2019년 6월 24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5,511,624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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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기저귀
기저귀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군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7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5일 밝혔다. 2019년 5월 22일부터 2019년 6월 23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7,138,113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658,368개와 비교하면 26.1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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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생활건강'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현대바이오 순으로 나타났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다고 24일 밝혔다. 2019년 5월 22일부터 2019년 6월 23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016,175 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2019년 6월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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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대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크릿데이…2위 화이트, 3위 좋은느낌 順
생리대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화이트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 2019년 5월 22일부터 2019년 6월 23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279,584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1,797,859개와 비교하면 26.7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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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수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송가인 3위 진입
가수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송가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21일부터 2019년 6월 22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85,338,93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9년 2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22,744,263개보다 30.47% 줄어들었다. 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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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트와이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5월 20일부터 2019년 6월 21일까지 100개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54,628,971개를 추출하여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9년 5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빅데이터 167,938,260개와 비교하면 7.93%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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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푸르지오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조사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푸르지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19년 5월 19일부터 2019년 6월 20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0,079,2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9년 5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816,378개와 비교하면 12.0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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