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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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F,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9.71% 하락"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F&F 2위 휠라홀딩스 3위 영원무역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11월 20일부터 2024년 12월 20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439,616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861,254개와 비교하면 1.8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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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 도시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대전시·수원시 순
최근 한달간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부산시 2위 대전시 3위 수원시 순으로 나타났다.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대한민국 도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11월 20일부터 12월 20일까지의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5,893만5,5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7,056만5,174개와 비교하면 16.48% 줄어들었다. 도시 브랜드는 대한민국의 시(市)에 대한 브랜드를 분석한 것으로, 1949년 8월 15일 19개의 부(府)를 일괄 개칭하여 탄생됐다. 다음의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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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지신탁,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나타났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 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1월 20일부터 12월 20일까지의 13개 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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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스타뱅킹, 3분기 모바일뱅킹 유저 관심도 1위…하나원큐·신한SOL뱅크 순
지난 3분기 주요 시중은행의 모바일뱅킹을 대상으로 금융 소비자 및 유저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KB국민은행의 'KB스타뱅킹'이 1위를 차지했다.하나은행의 '하나원큐'와 신한은행의 '신한SOL뱅크'가 뒤를 이었다.20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빅데이터뉴스 의뢰로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시중은행 7곳의 모바일뱅킹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3분기 정보량 순으로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하나은행 '하나원큐' △신한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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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리조트, 리조트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리조트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리조트 2위 곤지암리조트 3위 하이원리조트로 나타났다.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17개 리조트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11월 19일부터 12월 19일까지의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1,140만7,3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리조트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1,042만6,407개와 비교하면 9.4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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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목에스폼,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목에스폼 2위 국영지앤엠 3위 금강공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축제품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1월 19일부터 2024년 12월 19일까지의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366,2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30,795개와 비교하면 20.2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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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산에너빌리티,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1위…현대로템·두산밥캣 순
최근 한달간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두산에너빌리티 2위 현대로템 3위 두산밥캣 순으로 나타났다.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기계 상장기업 7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9일부터 12월 19일까지의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91만9,6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69만7,851개와 비교하면 0.9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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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금융지주, 금융지주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4.57% 상승"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나금융지주 2위 DGB금융지주 3위 신한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11월 19일부터 2024년 12월 19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1,311,7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11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0,325,086개와 비교하면 9.56%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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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호텔 '더 파크뷰', 서울 5성급 호텔 뷔페 소비자 관심도 톱…롯데호텔 '라세느' 2위
서울신라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가 올해 3분기 5성급 호텔 뷔페 중 가장 높은 온라인 관심도를 기록했다.롯데호텔서울의 '라세느'가 뒤를 이었다.19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빅데이터뉴스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서울 주요 호텔 뷔페 레스토랑에 대해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온라인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 △그랜드하얏트서울 테라스 △조선 팰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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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2.21% 상승"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대우건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11월 18일부터 2024년 12월 18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1개의 빅데이터 21,923,95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11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0,163,699개와 비교해보면 8.73%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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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풍,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25.56% 하락"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영풍 2위 드림텍 3위 이엠텍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1월 18일부터 2024년 12월 18일까지의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093,8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780,611개와 비교하면 5.8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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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지난 한달간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농심 2위 CJ제일제당 3위 삼양식품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식품 상장기업 6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1월 18일부터 12월 18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4775만7871개로 분석되며 지난 11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747만599개와 비교하면 0.61%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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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일본서도 쉽게 이용"…카카오T, 3분기 택시 호출 앱 관심도 1위
카카오모빌리티의 택시 호출 애플리케이션 카카오T(이하 카카오택시)가 올해 3분기 국내 6개 택시 호출 플랫폼 중 가장 높은 이용자 관심도를 기록했다.18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택시앱에 대해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온라인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카카오T △Uber택시(옛 우티) △티머니택시 △타다 △아이엠 △반반택시 등이다.카카오택시는 이번 조사에서 총 3만3128건의 온라인 정보량으로 택시앱 관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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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26% 상승"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제일기획 2위 이노션 3위 SM C&C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광고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1월 17일부터 2024년 12월 17일까지의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64,89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20,545개와 비교하면 1.9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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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다수, 생수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6.43% 하락"
생수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다수 2위 스파클 3위 동원샘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1개에 대해서 지난 2024년 11월 17일부터 2024년 12월 17일까지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3,859,1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4,245,823개와 비교하면 9.11%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 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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