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캠코, 871억원 규모 압류재산 372건 공매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권남주)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온비드를 통해 871억 원 규모의 압류재산 372건을 공매한다고 14일 밝혔다.압류재산 공매는 세무서 및 지방자치단체 등 공공기관이 국세, 지방세 등의 체납세액 징수를 위해 압류한 재산을 캠코를 통해 매각하는 행정절차다. 공매는 토지, 주택 등 부동산과 자동차, 귀금속, 유가증권 등 압류 가능한 모든 물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회차별 공매 물건은 온비드 홈페이지 내 ‘부동산 또는 동산 > 공고 > 캠코 압류재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매에는 부동산 351건, 동산 21건이 매각되며, 그 중 임야 등 토지가 178건으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또한, 아
-
아웃백, 밸런타인데이 기념 프로모션 진행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Sweet Gift from OUTBACK(아웃백에서 온 달콤한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아웃백 앱 회원을 대상으로 지난 10년간 아웃백에서 가장 많이 팔린 메뉴인 '블랙라벨 커플 세트'를 주문할 때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 당일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방문 및 포장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한편, 국내 호텔의 식음료장 및 숙박 예약 등에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 증정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된다.지난 10일부터 3월 16일까지, 금액과 메뉴에 상관없이 아웃백을 2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
-
농심, 먹태깡 고추장마요맛 출시
농심이 '먹태깡 청양마요맛'의 후속작 '먹태깡 고추장마요맛'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먹태깡은 지난 2023년 6월 출시후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제품으로, 올해 1월까지 누적 4000만 봉이 판매됐다. 농심 먹태깡 고추장마요맛은 오는 17일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농심 관계자는 "농심 자체 소비자 평가 결과 먹태깡 고추장마요맛이 기존 청양마요맛보다 더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며, "안주스낵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먹태깡의 아성을 잇는 제품으로 키워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넥슨, '더 파이널스'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에서 개발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24일까지 '사랑의 돌림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매일 다른 퀘스트를 수행하고 얻은 티켓으로 '사랑의 돌림판'을 돌리면 화살표가 멈춘 칸에 따라 '치명적인 사랑의 마스크'와 펫 '윙스턴 스키퍼' 등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테마의 아이템 20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1일까지 밸런타인데이 기념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내 5일간 '더 파이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석 버튼을 누르면 'Mariachi' 무기 스킨과
-
기아, 전기 세단 'EV4' 선공개 이벤트
기아(000270)가 신형 전기 세단 'EV4' 출시를 앞둔 가운데 차량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EV4 얼리 체크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EV4 얼리 체크인은 디자인 공개 행사인 'EV4 익스클루시브 프리뷰'와 차량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EV4 익스클루시브 프리뷰는 3월 29일과 30일 기아 브랜드 전시관인 기아 360과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를 비롯해 기아 서울 강서, 인천, 광주, 원주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기아 전시장에서 사전 신청 고객 9000명을 초청해 진행된다.프리뷰 행사에서는 국내 최초로 EV4 실물을 관람하고 도슨트의 설명을 들으며 EV4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
오뚜기, 울산 문수월드컵경기장서 '해피냠냠 필드 스낵바' 운영
오뚜기가 K1리그 3년 연속 1위를 달성한 울산 HD FC 구단과 협업해, 오는 16일부터 홈구장인 울산 문수월드컵경기장에서 오뚜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 공간 '해피냠냠 필드 스낵바'(OTOKI FIELD SNACK BAR)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뚜기는 경기장을 찾은 축구팬들이 오뚜기 제품으로 만든 다양한 이색 메뉴로 경기를 즐기며, 보다 새롭고 즐거운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스낵바를 준비했다. 해피냠냠 필드 스낵바에서는 오뚜기 제품으로 만든 3가지 메뉴 ▲오뚜기 해트트릭 핫도그 플래터 ▲오뚜기 마라 진라면 외 진라면 2종 ▲오뚜기 크림스프팝콘 등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오뚜기가 선보일 다양한 신제품을 직접 맛
-
동원F&B, 'GNC 비피도 핏 다이어트' 출시
동원F&B(대표 김성용)가 'GNC 비피도 핏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GNC 비피도 핏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 받은 비피더스 유산균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유산균 외에도 비타민 B1·B2, 비타민D, 판토텐산, 아연 등 필수 영양성분과 아카시아 식이섬유, 푸룬,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식물성 장용 코팅 캡슐에 담겨 각종 원료의 장 도달률을 높였다. 동원F&B는 이날 저녁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단독구성으로 'GNC 비피도 핏 다이어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체중
-
런던베이글뮤지엄, 인기 비결 '식감' 탄생 배경 공개
국내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 런던베이글뮤지엄이 베이글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탄생시킨 배경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런던베이글뮤지엄 창업자이며 운영사 주식회사 엘비엠 CBO(Chief Brand Officer) '료' 디렉터(본명 이효정)는 지난 11일 방영된 'SBS스페셜 - The 빵' 1부 '솔드아웃' 편에 출연해 자사 베이글의 특별한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연구했던 과정을 공개했다.런던베이글뮤지엄이 운영 중인 전국 6개 모든 직영점은 '오픈런'을 해야 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있다. 료 디렉터는 "창업 당시 모두 반대하며 한국 사람들은 베이글을 먹지 않는다는 주변 반응이 있었다"며 "개인적으로 베이글을 좋아했고 내가 어떤 베이글을 먹고 싶은지
-
SSG닷컴, '설악젤라또' 업계 최초 온라인 판매
SSG닷컴이 강원도 속초 디저트 맛집 '설악젤라또'를 업계 처음으로 온라인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설악젤라또는 이탈리아 젤라또 제조법에 능통한 김승현 대표가 2021년 속초에 매장을 오픈하며 시작됐다. 현재는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방문자 리뷰만 6000건에 달할 정도의 전국구 젤라또 맛집으로 자리잡았다. 이날 쓱닷컴 미식관에서 판매를 시작하는 설악젤라또의 제품은 설악밀크, △강릉 설향딸기 △초콜릿 △녹차맛에 △초당옥수수 △봉평메밀 △속초 오징어먹물 △평창 라벤더 등 강원도 특산물을 재료로 활용한 8종이다 온라인 최초 판매기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쓱닷컴은 오는 20일까지 전상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
코웨이, 지난해 매출 4조3101억원…전년比 8.7% 증가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지난해 매출 4조3101억원, 영업이익 7954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전년 대비 각각 8.7%, 8.8% 증가했다. 지난해 4분기 매출액은 1조 1257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1%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10.4% 늘어난 1834억 원으로 집계됐다. 국내 사업 매출은 지난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주요 제품을 비롯해 고성장하고 있는 비렉스(BEREX)의 판매 확대로 전년 대비 8.8% 증가한 2조 5,817억 원을 기록했다.해외법인 매출은 1조 5452억 원으로 전년 대비 8.0% 증가했다. 국가별 매출은 말레이시아 법인이 전년 대비 6.6% 증가한 1조 1584억 원으로 가장 많았고 ▲미국 법인 2142억 원
-
현대차, 日 '드리프트 왕'과 협업한 아이오닉 5 N 튜닝 팩 사전 계약
현대자동차(005380)가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 5 N의 주행 성능을 한층 끌어올릴 튜닝 상품 '아이오닉 5 N DK 에디션 리미티드 패키지(DK 에디션)'을 상반기 중 출시한다.현대차는 오는 21일부터 N 브랜드 튜닝 전문 온라인 플랫폼 N 퍼포먼스 숍에서 DK 에디션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DK 에디션은 아이오닉 5 N의 주행 성능 강화 파츠 패키지로 지난달 일본 도쿄에서 열린 자동차 튜닝 박람회 '2025 도쿄 오토살롱'에서 최초로 공개됐다.DK 에디션은 초기 개발 단계부터 일본 유명 레이서 츠치야 케이치와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현대차는 츠치야 선수와 함께 현지 서킷과 와인딩 코스에서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파츠를 개발했
-
우리銀, 신규모델 장원영 우리WON뱅킹-WON MORE 광고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이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을 신규모델로 추가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우리은행은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아이유'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 '김희애'△5세대 대표 루키 아이돌 '라이즈(RIIZE)'에 이어, △원영적사고, 럭키비키 등의 유행어로 긍정적 마인드를 전파 중인 '장원영'을 추가 모델로 발탁했다.우리은행은 이로써 전 세대를 아우르고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 홍보 모델 라인업을 완성하고 세대별 맞춤 마케팅을 통해 더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인 '우리WON뱅킹 - WON MORE(원 모어)' 광고 캠페인은 장원영, 라이즈(RIIZE) 등 두 아이돌 스타들을 전면에
-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 ETF 투자금 절반 이상은 '해외주식형'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작년 말 기준 퇴직연금 계좌(DC·IRP)를 통한 상장지수펀드(ETF) 투자금 중 55.1%가 해외주식형 상품에 투자됐다고 14일 밝혔다.지난 2023년 말 49.6%였던 해외주식형 ETF 비중은 작년 말 55.1%로 확대됐다. 같은 기간 채권형 ETF 투자 비중은 14.5%에서 20.3%로 증가했고, 국내주식형 ETF 투자는 29.1%에서 14.2%로 크게 줄었다.지난해 퇴직연금 수익률 상위 5%였던 이른바 '연금고수'들은 해외주식형 ETF 투자 비중이 79.1%에 달했다. 이들이 가장 많이 투자한 종목은 나스닥100(25.8%), S&P500(23.9%) 등의 지수형 ETF였고, 다음으로는 미국 테크 섹터 ETF(12.7%)가 많았다. 테슬라, 엔비디아 등 개별 종목 중심의
-
DL이앤씨, ‘중대재해 Zero 원년 달성 선포식’ 개최
DL이앤씨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해 '중대재해 Zero 원년 선포식'을 서울 종로구 돈의문 디타워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선포식에는 이길포 안전보건경영실장(CSO)을 비롯해 안전보건부서 임원 및 팀장은 물론 각 현장소장과 공사주무, 안전보건관리자 등이 참석했다.DL이앤씨는 '2025년 중대재해 Zero'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매뉴얼 대로 일하고 피드백하는 조직 △계획되지 않은 임의 작업 절대 금지 △협력사 및 근로자 안전 활동 강화 등을 세부 목표로 설정했다. 이를 기반으로 현장별 집중 안전 관리 세부 이행 계획을 수립하고 자체 안전 세미나를 실시하는 등 각 현장의 안전 관리 체질 개선에 집중하
-
토스증권, 2024년 당기 순이익 1,315억 원.. 2년 연속 흑자 달성
토스증권(대표 김규빈)이 지난해 기준 1315억원의 당기순이익을 기록하며, 2023년에 이어 2년 연속 흑자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토스증권 공시에 따르면, 매출액(영업수익)은 4266억 원으로 전년 비 111% 늘어났으며, 영업이익은 1492억 원으로 흑자 전환했다. 토스증권의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모두 흑자를 달성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토스증권의 실적 성장은 △ 국내외 주식 위탁 매매 수수료 수익 △ 환전 수수료 수익 등의 증가가 견인했다. 특히, 국내 개인 투자자의 해외 주식 투자 열기로 관련 수수료 수익 증가가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해외 주식 거래 대금은 전년 비 211% 증가했다. 가입자 규모도 큰 폭으로 늘어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