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롯데리아 '잇츠 페스타' 진행…브랜드별 최대 50% 할인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통합 외식 주문 앱을 통해 '롯데잇츠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잇츠 페스타는 롯데리아를 포함해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까지 참여하는 롯데GRS의 캠페인으로 오는 7일부터 4월 27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이번 행사는 각 브랜드별 TOP5 메뉴를 최대 50%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와 롯데리아 △리아새우 △데리버거 △치즈스틱 등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에 롯데잇츠 앱에서 매일 1000명 선착순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의 매장 픽업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또 가상자산 플
-
한샘, CJ온스타일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참여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CJ온스타일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과 쇼케이스 팝업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먼저 한샘은 이날 오후 8시 50분부터 CJ온스타일 앱에서 진행되는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 참가한다. 방송 중 △스위브 스윙 소파 △위드세라믹 식탁 △리빙데코 상품 5종 등 80여 종의 상품을 최대 68% 할인가로 선보이며, 추가로 5% 카드 할인과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재방송 시에도 스위브 스윙 소파 구매자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는 MC 안재현
-
락앤락, 신제품 '4 in 1 멀티쿠커' 출시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주방 가전 신제품 '4 in 1 멀티쿠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4 in 1 멀티쿠커'는 프라이팬, 웍, 냄비, 찜기 등 네 가지 주방 기기의 기능을 하나로 담은 제품으로 본체, 멀티팬, 찜판, 유리 뚜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이, 볶음, 전골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멀티팬은 논스틱 코팅 처리가 적용됐다. 다양한 찜 요리를 위한 찜판은 스테인리스 SUS304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본체에는 열선 구조가 아닌 핫플레이트 방식을 적용했다. 또한 50℃부터 240℃까지 설정 가능한 4단계 다이얼 방식으로 원하는 요리에 맞춰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공간 제약 없이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4 in 1 멀티쿠커는
-
배달의민족, 픽업 활성화 나선다…명랑핫도그 '100원' 프로모션
배달의민족이 본격적인 '픽업'(구 포장) 문화 활성화를 통해 업주와 고객 모두 만족하는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4월 한 달간 픽업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배민이 포장을 픽업으로 리브랜딩하고,포장 주문을 활성화하겠다고 밝힌 후 진행하는 첫 프로모션이다. 배민에 따르면 픽업은 배달비 부담이 없어 비중이 늘수록 업주는 수익성이 개선되고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는 방식인 만큼 긍정적인 구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단골 확보에 용이하다. 고객도 직접 매장을 방문해 가게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할인 혜택을 받
-
맘스터치 '싸이데이' 기념 자사앱 시즌 한정 프로모션
맘스터치는 브랜드 데이 '싸이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싸이데이'는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매년 4월 2일 진행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싸이데이를 기념하는 '싸이페스타'는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맘스터치 자사앱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인 쿠폰 2종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지급되는 1만원 쿠폰과 누구나 받을 수 있는 5000원 쿠폰 등이 마련됐다. 해당 쿠폰은 에드워드 리 협업 신제품 3종을 비롯해 싸이패티 버거류, 싸이순살 치킨 등 맘스터치의 대표 메뉴에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날 오후 6시부터 네이버 롯
-
DB손보, 소비자평가단 23기 발대식 개최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은 소비자평가단 23기 발대식을 지난달 28일 개최하고 7개월간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지난 2010년부터 15년 간 운영하고 있는 소비자평가단은 30~40대 주부고객 위주로 구성된 패널단으로 직접 회사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개선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번 23기 소비자평가단은 3월부터 10월까지 총 7개월간 장기보험 대면가입 체험 등의 활동을 할 계획이며 특히 20대의 젊은 세대로 구성된 대학생 서포터즈와 연계해 다양한 세대의 시각을 반영한 개선안을 제안한다. 이를 통해 DB손해보험은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나아가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선순환 구조를
-
NH농협캐피탈, 쌀 소비 촉진 캠페인 추진
NH농협캐피탈(대표 장종환)은 지난 1일, '쌀 소비 촉진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며, 사회적 책임을 연계한 지역사회 상생 실현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임직원 휴게 공간인 스낵바에 쌀 가공품을 신규 도입하고, 고향사랑기부제를 함께 홍보함으로써 지역경제 회복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최근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사회의 쌀 가공품 및 특산품 소비에 집중했다.이날 행사에 참석한 NH농협캐피탈 장종환 대표는 "우리 쌀 소비 촉진 캠페인은 단순한 간식 제공을 넘어, 산불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회복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농협의 일원으로서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
KB증권, 실전투자대회 투자마스터즈 2025 개최
KB증권(대표 이홍구, 김성현)은 실전투자대회 '투자마스터즈 2025'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6월6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되는 투자마스터즈 2025는 KB증권 계좌를 보유한 국내 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단 법인, 외국인, 재외국민, 임의단체 등은 제외된다. 이번 대회는 국내리그와 해외리그로 나누어 진행되며, 두 리그 중 선택 또는 동시 참가 가능하다. 투자금 규모에 따라 'Challenge(100리그)'와 'Champion(5000리그)'에 자동으로 배정되며, Challenge 리그와 Champion 리그는 각각 100만원, 5000만원 이상의 기초자산 기준을 반드시 충족해야 한다. 대회 기간 수익률 상위자들에게는 국내와 해외 모두 Challenge 리그
-
삼성카드, 삼성 iD STATION 카드 2종 출시
삼성카드는 SK에너지, GS칼텍스와 협업해 '삼성 iD STATION 카드(SK에너지), '삼성 iD STATION 카드(GS칼텍스)'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삼성 iD STATION 카드'는 주유비 할인은 물론, 일상 영역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iD STATION 카드'는 SK에너지, GS칼텍스 주유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유 할인 한도는 월 최대 3만 5000원이며, 전월 40만원 이상 이용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삼성 iD STATION 카드'는 제휴 정유사별 특화된 서비스도 제공한다.SK에너지 제휴 카드는 스피드메이트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진오일 교환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연 2회 제공하며, 차량 안전점검, 타이어 펑크 수리, 타이어 위치
-
유진투자증권, 여의도 러닝 미션 이벤트 진행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 고경모)이 봄기운이 완연한 4월을 맞아 러너(Runner)들의 건강한 러닝(Running)을 응원하고자 '여의도 러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달부터 연중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의도 일대에서 러닝을 즐기는 러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세 가지 미션 중 하나를 완료하고, 해당 사진을 유진투자증권 '유진라이브' 홈페이지에 게시하면 된다. 유진투자증권은 미션을 인증한 러너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달 경품으로는 러닝화와 백화점 상품권이 마련돼 있다. 추첨 경품은 참여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매월 변경될 예정이다. 유진투자증권은 '건강한 생활, 건강한 투
-
삼성생명 '젊음이 길어진 시대' 광고 캠페인 론칭
삼성생명이 '젊음이 길어진 시대' 광고 캠페인 론칭을 통해 이 시대에 맞는 새로운 나이 기준을 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삼성생명은 지난달 론칭한 광고에서 평균 수명 연장으로 변화한 생애주기의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젊음이 길어진 시대'는 길어진 젊음 덕분에 기회가 많아지고, 가능성이 더 생겨나는 소비자의 삶에 삼성생명이 보험을 넘어 새로운 역할을 한다는 내용을 광고에 담았다.최근 평균 수명이 길어짐에 따라 인생의 큰 이벤트인 결혼, 출산, 은퇴의 시점도 변화했다. 삼성생명은 변화된 삶을 보여주기 위해 '실제 나이 * 0.8'이라는 광고 장치를 통해 요즘 나이를 제시한다.특히, 젊음이 길어진 시대에 맞게 보
-
키움증권, 산불 재난복구 성금 3억원 전달
키움증권은 이번 대형산불로 막대한 피해가 발생한 지역의 조속한 복구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3억원을 기부한다고 2일 밝혔다. 성금 외에도 지친 소방대원과 관계자들을 위해 간식차량 (물, 커피 등)현장 지원에도 힘을 보탰다. 키움증권은 2019년 4월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 성금 1억원, 2022년 3월 동해안 산불 피해복구 성금 3억원 (키움증권 2억원, 키움인베스트먼트 1억원), 2023년 7월 집중호우 피해복구 성금 5억원 (키움증권 3억원, 다우기술, 키움투자자산운용, 사람인, 키움캐피탈 각 0.5억원씩 총5억)을 구호활동 및 피해복구 지원을 위해 기부한 바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피해 지역 주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
-
현대카드, 개인사업자용 프리미엄 카드 공개
현대카드가 개인사업자를 위한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 '현대카드MY BUSINESS Summit'을 2일 공개했다.'현대카드MY BUSINESS Summit'은 지난해 5월 출시 후 가족과 자녀는 물론 나를 위한 소비도 아끼지 않는 4050을 위한 상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현대카드 Summit'의 혜택에 개인사업자들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함께 담았다.'현대카드MY BUSINESS Summit'은 865만 개인사업자들을 위해 마련한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의 사업지원 서비스에 일상 영역에 집중한 프리미엄 혜택을 담았다. 부가세 등 각종 세금신고 지원, 사업차 매출 및 상권 분석 등 사업자 고객의 원활한 사업 운영을 지원하는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현대카드MY BUSINES
-
신한카드, SOL페이 티머니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SOL페이 티머니'(이하 쏠페이 티머니)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SOL페이 티머니'는 신한 SOL페이 앱에 카드를 등록하면 별도 충전 없이 사용이 가능한 후불청구형 교통서비스로, NFC 기능을 통해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스마트폰 태그만으로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다. 신용카드 또는 신용한도가 부여된 체크카드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신한카드는 이달 30일까지 혜택 제공 동의 후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 기간 SOL페이 티머니를 최소 1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발뮤다 더토스터프로(3명) △메가커피 아메리카노(1000명)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SOL페이 티머
-
태광그룹 일주학술문화재단, 해외박사 장학생 선발
태광그룹 일주학술문화재단(이사장 김민수, 이하 일주재단)은 뛰어난 역량과 인성을 갖춘 '2025학년도 33기 해외박사 장학생'을 선발한다고 2일 밝혔다.장학금은 유학 국가에 상관없이 1인당 12만 달러다. 5년 이내 8학기 동안 지원하며, 입학을 위한 출국과 졸업 귀국 시 항공료도 지원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장학생들이 연구 활동에 필요한 물품(노트북 등)을 구입할 수 있도록 인당 200만 원 한도 내 연구보조금까지 지원한다.지원 대상자는 해외 우수 대학원 박사과정(석·박사 통합과정 포함) 입학 허가를 받은 신입생으로, 선발 인원은 7명 내외다. 신청은 이날부터 27일까지며, 일주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선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