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SKT 에이닷, 이제 사용자의 숨은 의도까지 이해한다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은 인공지능(AI) 서비스 ‘에이닷’에 최신 AI 기법인 ‘에이전틱 워크플로우(Agentic Workflow)’를 적용한 에이닷 4.0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에이전틱 워크플로우’는 AI 에이전트가 단순히 사용자의 요청을 받은 그대로 수행하는 기존 방식을 넘어, 사용자와 그간 나눈 대화 내용을 기반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필요한 작업을 순차적으로 계획하고 실행하는 기법이다.현재 AI 업계에서 ‘에이전틱 워크플로우’는 AI 에이전트가 더 나은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이끄는 핵심 구조로 평가받으며, 전문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이번 업데이트로 에이닷은 사용자의 요청에
-
인디게임 & 컬처 페스티벌 ‘버닝비버’…‘비버롹스’로 돌아온다, 전시팀 모집 시작
재단법인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이사장 권혁빈)은 인디게임 & 컬처 페스티벌 ‘버닝비버’의 행사명을 ‘비버롹스(BEAVER ROCKS)’로 변경하고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비버롹스는 ‘열정적인 인디게임 창작자들이 세상을 뒤흔들(Rock) 거대한 축제의 장을 만든다’라는 의미다. 더 많은 창작자들과 세상을 뒤흔들 인디게임 축제를 만들어 가겠다는 퓨처랩의 포부가 담겨 있다.올해 4회째를 맞이한 ‘비버롹스’는 국내 인디게임 개발 환경의 저변을 확대하고, 창작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하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인디게임 창작자, 유저 축제다. 지난 3차례 행사의 누적 방문자는 2만 8,000여 명에 달한다. 올해는 12월 5일부터 7일까
-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24기 모집
넷마블(대표 김병규)은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24기를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마블챌린저’는 넷마블과 게임을 좋아하고 뉴미디어 이해도가 높은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다. 2013년 첫 시작 이후 지난 23기까지총 215명이 ‘마블챌린저’를수료했으며, 전체 취업 대상자 중 60%가 게임업계에 취업하는성과를 냈다. 지원 희망자는 이날 오후 2시부터넷마블 공식 채용 홈페이지 내 ‘마블챌린저’ 모집 공고에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접수 기간은 8월 18일까지이며, 면접까지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2025년 9월부터 약 6개월동안 ‘마블챌린저’로 활동하게 된
-
롯데웰푸드, 육군본부와 업무협약(MOU) 맺고 올해로 5년째 육군 장병 복지지원 확대에 나선다
롯데웰푸드가 육군본부와 육군 복지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2021년부터 올해로 5년째 롯데웰푸드와 육군본부가 동행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이다.지난 1일 충남 계룡대 육군본부에서 열린 협약식은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 김진익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육군 가족 출산 장려를 위한 영유아식 및 육군 장병 대상 건강한 먹거리 지원, △국가 안보에 헌신 중인 육군 장병의 사기 증진을 위한 발전적인 협력 방안 수립 및 추진 등 상호 협력 체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롯데웰푸드는 육군 장병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청년DREAM 국
-
여름휴가 즐기러 스타벅스에 가볼까? 스타벅스, 인기 여름 음료 3종 재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지속되는 무더위로 과거 고객의 사랑을 받았던 여름 시즌 인기 음료를 8월 4일부터 다시 선보이며 무더운 여름철 활력을 더한다.이번에 선보이는 여름 시즌 음료는 총 3종으로 △프렌치 바닐라 라떼 △피치 딸기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등 커피 1종과 피지오 2종이 낙점됐다. 해당 음료들은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상쾌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에 즐기기 제격이다.특히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지난해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내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인기리에 판매됐던 음료를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였던 여름 시즌 음료로,
-
매일유업, 폭염 잠재울 리얼 쿨링 탄산 ‘피크닉 Chill 제로’ 출시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전국이 들끓는 가운데, 국민음료 브랜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피크닉이 한층 진화한 ‘체감형 쿨링(cooling) 탄산음료’인 신제품 ‘피크닉 Chill 제로’ 2종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톡 쏘는 탄산음료로, 탄산 특유의 짜릿함과 ‘마실수록 입 안에 쌓이는 쿨링감’을 구현하는 원료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첫 모금의 시원함이 마지막까지 이어지며, 마실수록 더욱 풍부해지는 청량감을 경험할 수 있어 여름철 갈증 해소에 제격이다. 더불어 설탕과 색소, 칼로리 모두 제로인 ‘트리플 제로(triple zero)’ 제품으로 건강과 식단 관리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상큼한 과일
-
토스뱅크 "함께하는 순간을 위한 디자인"…‘모임카드’ 새 디자인 공개
토스뱅크 모임카드의 디자인이 리뉴얼됐다. 토스뱅크(대표 이은미)는 모임통장과 함께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모임카드'의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모임카드 디자인은 여러 개의 선이 모여 하나의 패턴을 이루는 스트라이프 모티프를 활용해 관계 속 사랑과 연결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는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모여 하나의 공동체를 이루는 모임의 본질을 뜻한다.카드는 총 4가지 컬러 조합으로 구성됐다. 러브스카이, 러브베리, 크림, 레인보우의 이름을 가진 컬러들은 전체적으로 밝고 편안한 컬러 톤을 사용하여 누구에게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부드러운 인상을 준다. 특히 러브스카이와 러
-
한국타이어 후원 'WRC 2025' 핀란드 랠리 마무리…칼레 로반페라 '우승'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2025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 9라운드 핀란드 랠리가 지난 3일(현지시간) 핀란드 이위베스퀼레에서 성공적으로 치러졌다고 4일 밝혔다. WRC 핀란드 랠리는 한국타이어가 경주용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는 대회로 국제자동차연맹(FIA)이 주관하는 세계 최정상급 모터스포츠 대회다.핀란드 랠리는 WRC 대회를 통틀어 가장 빠른 속도로 전개되는 스피드 랠리로 명성을 이어온 만큼 이번에도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진행됐다. 평균 속력이 129㎞/h에 달하는 고속 코스와 반복되는 점프 구간이 이어지며 정교한 차량 제어와 함께 극한 환경에서의 일관된 그립력, 접지력을 갖춘 타이어 성능이 경기 결과를
-
하나캐피탈, 2025년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
하나캐피탈(대표이사 김용석)은 지속가능한 발전을 함께할 인재 영입을 통해 청년 세대에게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자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2025년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은 단순한 인턴십을 넘어, 현업부서 근무 경험과 함께 정규직 채용까지 연계되는 프로그램으로, 수도권은 물론 대전·광주·대구·부산 등 지역 균형 채용을 병행하며 청년 고용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서류 접수는 8월 4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필기전형과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거쳐 선발된 합격자를 대상으로 10월부터 약 11주간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인턴십 기간 동안 인턴사원은 상품 교육, 직무 체험, 현업 실무 OJ
-
NHN페이코,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엔에이치엔 페이코(NHN PAYCO, 대표 정승규, 이하 NHN페이코)가 8월 4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를 정식 도입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페이코 식권 결제를 처음 도입한데 이어, 일반 결제까지 전면 확대됨에 따라 스타벅스 이용자의 결제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이용자는 페이코 앱에서 바코드를 생성한 뒤, 스타벅스 매장에서 스캔해 결제할 수 있다. 결제 수단은 페이코 포인트 또는 앱에 등록해둔 신용·체크카드 중 선택이 가능하다. 단, 인천공항점을 포함한 일부 매장은 간편결제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이번 개편으로 페이코 식권의 결제 편의성도 함께 향상됐다. 기존에는 식권 단독 사용만 가능해
-
현대바이오의 제프티, 팍스로비드·조코바보다 더 안전하고 유효한 코로나19 치료제다
세계적 학술지인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즈'(Nature Communications)는 지난 1일 세브란스병원 감염내과 최준용 교수 등이 현대바이오사이언스(대표이사 진근우)가 개발한 코로나19 치료제 '제프티'(Xafty)의 긴급사용승인을 위한 임상시험 결과를 분석한 논문 '경증에서 중등증 COVID-19 환자 치료를 위한 니클로사마이드 나노하이브리드의 무작위, 이중맹검, 위약 대조 임상시험'(A randomized, double-blind, placebo-controlled trial of niclosamide nanohybrid for the treatment of patients with mild to moderate COVID-19)을 등재했다.이 논문은 최준용 교수(제프티의 코로나19 임상시험 책임연구자)를 비롯해, 제프티의 핵심기술인 무기
-
한섬, '루즈앤라운지' 2025 F/W 신제품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4일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루즈앤라운지(ROUNGE&LOUNGE)'의 2025 F/W 시즌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하는 신제품은 중세 유럽의 절제된 아름다움을 루즈앤라운지 고유의 클래식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으로 모델 김진경과 함께 캠페인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인 '파르마백'은 루즈앤라운지의 베스트셀러 '카프리(Capri)' 라인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리뉴얼했다. 카프리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유지하면서, 토트백 형태의 실루엣을 통해 보다 캐주얼하고 컨템포러리한 매력을 더했다.신제품은 전국 루즈앤라운지매장과 공식 온라인
-
락앤락, 피너츠와 콜라보… 11종 신제품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세계적인 캐릭터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피크닉 컬렉션’과 ‘데일리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총 11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에 피너츠의 대표 캐릭터인 스누피와 친구들의 모습을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내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피크닉 컬렉션’은 야외 활동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슬림한 그립감과 원터치 버튼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누피 원터치 슬림핏 텀블러’, 이중 구조로 결로 현상이 없고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는 ‘스누피 더블월 콜드컵’ 외에도 쿨러백, 슬림도시락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콜드컵에는 다회용 빨대와 스
-
"올 여름 휴가, 하나카드와 함께 국내로 떠나요"
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를 맞아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어려운 소상공인을 지원하고자 '국내 여행 활성화' 프로모션을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고물가 시대 속에서도 알뜰하고 풍성하게 국내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여행 숙소 할인 △주요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최대 100만 하나머니 여행지원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 하나카드 전용 국내 숙소 할인 이벤트먼저 올 여름 휴가를 국내로 계획하고 있는 손님을 대상으로 숙박 예약 플랫폼 NOL(야놀자)에서 8월 한 달 동안 국내 숙소 7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즉시 할인 가능한 쿠폰이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100명에게
-
BBQ, 창사 30주년 맞아 ‘5만원 쿠폰팩’ 증정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8월 한 달간 BBQ앱 주문 고객에게 알찬 혜택을 쏜다.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BBQ앱을 통해 총 5만 원 상당의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BBQ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쿠폰팩은 앱 가입 후 즉시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며 △황금올리브치킨 반마리 증정 쿠폰 2장 △랜덤치즈볼(10알) 증정 쿠폰 1장 △모둠감자 증정 쿠폰 1장 △배달비 5,000 원 지원 쿠폰 1장을 증정한다.BBQ는 30년간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