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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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10월 마지막 ‘669데이’ 할인 혜택 제공
BBQ가 오는 29일 이달 마지막 669데이를 맞아 BBQ앱·웹사이트에서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핫 크리스피 2종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8일 BBQ에 따르면 할인 혜택은 이달 마지막으로 9가 들어가는 29일에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해당 날짜에 쿠폰함에 자동으로 발급되고 당일만 사용 가능하다. 669데이는 BBQ 브랜드명을 의미하는 숫자 ‘669(bbq)’에서 착안한 마케팅 캠페인이다. 6과 9가 들어가는 날에 메뉴를 할인해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지난 8월 시작된 669데이 프로모션은 고객 추가 진행 요청으로 인해 10월까지 연장해 진행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669데이는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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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 N서울타워 ‘팝마트’ 15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 개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글로벌 아트토이 & IP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팝마트(POP MART)’ 15주년을 기념해 CJ온스타일과 협업으로 다음달 16일까지 ‘팝마트 15주년 팝티 in N서울타워’를 개최한다. 28일 CJ푸드빌에 따르면 N서울타워는 서울의 문화·관광 명소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즐길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라부부, 몰리 등 인기 캐릭터로 유명한 팝마트 15주년을 축하하는 콘셉트로, N서울타워 곳곳에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이 마련됐다. N서울타워 루프테라스에 위치한 이벤트 부스에서 100% 당첨 뽑기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참여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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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가을상영회’ 개최
배달의민족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이 고용노동부와 함께 배민커넥트 라이더가 배달 중 겪은 이야기들을 응모받아 영상으로 제작해 알리는 ‘2025 배민커넥트 가을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 우아한청년들에 따르면 고용노동부가 진행하는 가을상영회 이벤트는 배민라이더를 대상으로 가을을 맞아 안전운행을 장려하고 라이더와 소통하는 창구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우아한청년들은 가을사진전(2022년), 가을백일장(2023년), 가을우체통(2024년) 등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했고 현재까지 누적 1만4000여 명 배민라이더가 참가했다. 배민커넥트 가을상영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라이더는 ‘오늘도 배달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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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금융그룹, G-DRAGON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하나금융그룹이 그룹 광고모델 G-DRAGON(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하나금융그룹을 해석한 한정판 카드 3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카드는 하나금융그룹과 아티스트 G-DRAGON이 협업한 ‘ART 프로젝트’로 하나금융그룹 브랜드와 예술이 협업했다. 다음달 11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한정 발급되는 카드 3종은 하나카드 프리미엄 라인인 ‘JADE’ 기반 2종 신용카드와 해외 체크카드 ‘트래블고(GO)’ 기반 1종 체크카드로 구성됐다. 디자인에 참여한 G-DRAGON은 하나금융그룹 철학인 ‘하나’의 의미를 재해석했다. △하나돼 빛나는 완전함 시작 △다양성이 하나로 피어난 조화의 순간 △하나돼 자라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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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 김천 김밥 축제서 주식불장 패키지 선보여…온라인 관심도↑
삼성증권이 지난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 간 경북 김천시에서 개최된 '2025 김천김밥축제' 현장에서 이색 마케팅을 펼쳤다고 27일 밝혔다.삼성증권은 투자자들이 국내외 주식 시장을 각각 국장(國場), 미장(美場)이라 부르는 표현에서 착안해, 주식 시장의 장(場)을 읽는 장인이라는 콘셉트로 기획한 '주식불장 패키지' 2000세트를 현장에서 경품으로 지급했다. 주식불장 패키지는 장(場)과 장(醬)의 중의적 의미를 활용해, △한국 고추장 △일본 와사비 △중국 마라장 △미국 핫소스 등 4개국 테마 소스 세트로 구성된 한정판 상품이다.삼성증권 부스는 축제의 대표 음식인 김밥과 함께 소스를 맛보려는 많은 고객들이 방문했다. 서울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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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금융 소비자보호 앰배서더’ 임명식 개최
우리은행이 27일 금융소비자보호 정책 강화를 위해 금융소비자보호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인 ‘금융소비자보호 앰배서더’ 임명식을 개최했다. 27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소비자 중심 금융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마련된 것으로. 금융소비자보호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낸 직원을 선발해 육성한다. 이날 임명식에 정진완 우리은행장이 직접 앰배서더 10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결의문 서명 등 퍼포먼스를 함께 진행했다. 선발된 앰배서더는 △금융소비자보호 주요 정책 동향 △금융소비자보호법 제정 배경 △금융취약계층 지원제도 등 전문 연수를 받게 된다. 이번 연수는 AI와 금융소비자보호 사례 등 다양한 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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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자산운용, K방산 간담회 개최
한화자산운용은 '전 세계 안보 질서의 재편과 2026 K방산 전망'을 주제로 기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날 간담회에는 최영진 한화자산운용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이선엽 AFW파트너스 대표, 장남현 한국투자증권 연구위원이 발표에 나섰다.최영진 한화자산운용 CMO는 한화자산운용의 ETF사업을 소개했다. 최 CMO는 한화자산운용의 PLUS 상장지수펀드(ETF)는 올해 10월 기준 전년 말 대비 112%의 순자산 증가율을 보이고 있으며, PLUS K방산, PLUS 고배당주, PLUS 200이 순자산 총액 1조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냈다고 전했다.이선엽 AFW파트너스 대표는 세계적인 갈등 심화가 글로벌 방위 산업 시장 성장의 밑거름이 되고 있다는 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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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착한소비 소상공인 응원 댓글 이벤트 성료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27일 추석을 맞아 진행한 착한소비 소상공인 응원 댓글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KB Pay 쇼핑 내 '착한소비 소상공인 상생 특별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총 4583명이 참가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항상 정직한 먹거리를 만들어줘서 감사하다", "건강한 재료로 만든 간식이 우리 가족에게 행복을 준다", "건강하고 착한 소비가 지역을 살린다" 등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겼다. 우수 댓글을 작성한 31명에게는 소상공인 사장님이 직접 준비한 랜덤박스(국산 호두티, 참기름, 벌꿀스틱, 춘천 닭갈비 등)가 전달됐다.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소상공인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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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수협은행, ‘어르신 대상 찾아가는 ‘보이스피싱 예방교육’ 실시
Sh수협은행이 지난 24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 대상 찾아가는 보이스피싱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27일 Sh수협은행에 따르면 서울송파경찰서와 진행한 이날 교육은 최근 고령층을 대상으로 한 보이스피싱 유형과 피해현황을 설명하고 △가족‧지인 사칭 △정부기관‧택배사 사칭 △카드사 콜센터 ARS 가장 사기 △저금리 대환대출 빙자형 사기 △딥페이크나 딥보이스 기술을 이용한 투자유도 사기 등 다양한 보이스피싱과 메신저피싱 범죄 수법을 이해하도록 안내하며 상황에 따른 대처방안을 소개했다. 지난해 Sh수협은행은 서울송파경찰서와 ‘보이스피싱 범죄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올해 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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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신한 SOL Biz’ 이용자 10만명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신한은행이 기업전용 모바일 앱 ‘신한 SOL Biz’의 월간 이용자수(MAU) 10만명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신한은행 기업고객 전용 모바일 앱 신한 SOL Biz는 지난 2024년 개편 이후 기업 고객 금융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발전했다. 지난 4월 △간편한 회원가입과 로그인 △법인카드업무 비대면화 등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는 업무 범위를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바 있다. 이 같은 개편을 통해 신한 SOL Biz는 기업 고객의 경영을 지원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발돋움했고 누적 가입자수 93만명, 월간 이용자수(MAU) 10만명을 돌파했다. 신한은행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7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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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 자문사 CEO 포럼 개최
삼성증권은 '2025년 투자자문사 CEO포럼'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포럼은 국내 주요 자문사 CEO 6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포럼은 서범진 삼성액티브자산운용 본부장의 '2026년 ETF 투자 전략' 강연을 시작으로, 김대식 카이스트 전자 전기공학 교수의 'AGI 시장 지배력의 시대'가 뒤를 이었다.삼성증권은 포럼 현장에서 2025년 한 해 동안 자문 플랫폼 성장에 기여한 5개 자문사에 감사패를 전달했다.삼성증권은 2018년 자문 플랫폼을 시작으로, 올해 1월에는 투자 일임 플랫폼까지 확대 운영 중이다. 현재 86개사(자문 56곳, 일임 30곳)가 입점해 있으며, 이 플랫폼을 통해 약 1조5000억원 규모의 고객 자산이 운용되고 있다. 자문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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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GLP-1 계열 비만약 임상 3상 중간결과 공개
한미약품이 27일 자사 비만 신약 개발 프로젝트 'H.O.P(Hanmi Obesity Pipeline)'의 첫 번째 출시 예정작 '에페글레나타이드'의 임상 결과를 공개했다고 말했다.한미약품은 이번 공시에서 에페글레나타이드의 3상 중간 톱라인 결과인 투약 40주차 결과를 공개했다. 이번 임상시험은 본래 64주차까지 계획된 과제였으나 한미약품은 그보다 일찍 결과를 발표했다.한미약품 관계자는 "연내 허가신청을 받고, 내년 하반기에 해당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서"라고 이유를 밝혔다. 이번 임상은 당뇨병을 동반하지 않은 성인 비만자 448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무작위 배정과 이중 눈가림, 위약 대조, 평행 비교 방식을 적용했다. 체중 변화율이 5%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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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금고, MG신용정보 ‘제4차 경·공매 투자설명회’ 개최
MG신용정보가 오는 11월 6일 '2025년 경·공매 NPL 영남권역 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 MG신용정보에 따르면 4회차인 이번 투자설명회는 부산광역시우동에 위치한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개인·기관투자자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이번 투자설명회에서 경·공매에 NPL을 접목해 수익률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소개한다. 부산·울산·대구·경상도 지역 물건 사례를 중심으로 유망 자산 발굴 노하우와 투자 포인트를 구체적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경·공매 시장 동향과 향후 전망, 실전 투자 전략을 주제로 강은현 법무법인 명도 경매연구소장 특강도 준비됐다. 설명회 참가 신청은 다음달 4일까지 선착순으로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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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투자증권, 글로벌녹색성장기구와 손잡고 기후 테크 지원
NH투자증권은 글로벌녹색성장기구(이하 GGGI)와 GCF 프로그램의 성공적 수행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녹색기후기금(GCF · Green Climate Fund)의 제39차 이사회에서 승인 완료된 FP240 '기후 테크 기업 해외 진출 지원 프로그램'을 위해 체결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개발도상국의 기후 대응 기술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지역 기후 혁신 생태계를 지원한다. GGGI는 전 세계의 지속 가능한 경제 성장과 기후변화 대응을 촉진하기 위해 설립된 국제 기구다. GGGI는 본 FP240 사업에서 동남아(라오스, 캄보디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의 로컬 기후 기술 기업을 발굴하고 역량 강화를 수행할 예정이다. N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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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대학생 AI 영상 공모전’ 시상식 성료
매일유업이 지난 24일 서울 본사에서 열린 ‘대학생 AI 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성료했다. 27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번 시상식은 곽정우 매일유업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공모전 수상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공모전은 매일유업과 Z세대의 소통을 꾀하고, AI 기술을 활용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참가자는 대학생·졸업 예정자로 매일유업 브랜드(매일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두유, 어메이징 오트, 셀렉스 등)중 하나를 선택해 30초 분량 AI 영상 광고를 제작했다. 지난달 9일까지 AI영상 작품 응모를 받았으며, 전국 88개 대학교에서 총 231편 영상이 출품됐다. AI 활용도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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