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이색 콜라보’부터 ‘프리미엄’까지…CJ제일제당, 추석 선물세트 186종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 186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색 콜라보' 제품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채롭게 마련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CJ제일제당은 이번 추석에 국민 명절 선물 '스팸 선물세트'를 특별하게 선물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들을 준비했다. 네이버 '해피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벨리곰' 등과 협업한 스팸 선물세트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네이버 해피빈 스팸 선물세트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돌봄결손아동에게 전달돼 명절의 따듯한 마음까지 전할 수 있다. 또한
-
LG U+, 삼성 스마트 TV에도 FAST 채널 12개 공급한다
LG유플러스가 자체 송출 시스템으로 삼성전자 스마트 TV 플랫폼인 '삼성 TV 플러스'에 FAST 채널 12개를 공급한다고 15일 밝혔다.9월부터 시청 가능한 채널은 △JTBC △JTBC2 △JTBC4 △MBN △한국경제TV △연합뉴스경제TV △매일경제TV △MTN 머니투데이방송 △캐리TV △더라이프2 △K바둑 △아리랑TV 등 총 12개 채널로, 올해 내 순차적으로 시청 가능하다.FAST(Free Ad-supported Streaming TV)는 개방형 OS가 탑재된 스마트 TV에서 구독요금이나 시청료 없이 미디어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서비스다. IPTV, 케이블 TV 등 유료방송, OTT와는 달리 스마트 TV와 인터넷만 있다면 광고를 시청하면서 원하는 콘텐츠를 볼 수 있다.LG유플러스는 LG전자
-
태광그룹 세화미술관, 확장 재개관 기념 '2025 공공미술 포럼' 성료
태광그룹 세화미술관(관장 서혜옥)은 미술관 확장 재개관을 기념해 '2025 공공미술 포럼'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포럼은 '한국의 공공미술, 도시와 네트워크'를 주제로 열렸다. 포럼에서 예술가, 학계, 행정 전문가 등 70여 명이 참석해 도시 속 공공미술의 사회적 의미와 지속 가능성을 논의했다. 세화미술관은 국내 대표 공공미술 작품인 <해머링 맨>(2002)을 소장하고 있으며 '도심 속 열린 미술관'을 비전으로 삼고있다. 포럼을 통해 예술·도시·시민을 연결하는 네트워크형 공공미술의 사회적 역할과 미래 가능성을 제시했다.심상용 서울대학교 교수(서울대 교수·미술관장)가 개회 발언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장석준 청계
-
CJ푸드빌 N서울타워, ‘2025 가을 남산 와인페어’ 연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는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20일과 21일 이틀간 '2025 가을 남산 와인페어'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올해로 7회를 맞은 N서울타워의 남산 와인페어는 남산 정상에서 서울 전경을 감상하며 세계 각국의 와인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로 자리 잡았다. 수백여 종의 와인 시음과 와인 장터뿐 아니라 라이브 공연 및 이벤트까지 마련된다.먼저 와인페어 시음 부스에서는 200여 종 이상의 와인을 자유롭게 시음할 수 있으며, 티켓에 포함된 푸드 교환권으로 네이키드 치즈 플래터, 버터바, 브레디포스트 프레첼 등 와인과 어울리는 페어링 푸드도 곁들일 수 있다.행사장 한편에서
-
㈜오뚜기, 첨가물 전혀 없는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 출시
㈜오뚜기는 오직 땅콩만을 사용한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하이-올레익(High-Oleic) 땅콩만을 엄선해 사용했다. 그 이외의 첨가물 없이 땅콩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며 특히, 국내에서 직접 갈아 신선함과 정직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두 가지 종류의 땅콩버터를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크런치(Crunchy)는 땅콩의 식감을 살려 씹는 재미와 진한 고소함을 더했고, 스무스(Smooth)는 알갱이 없이 부드러운 질감으로 스프레드나 소스로 사용하기 좋다. 활용 범위도 다양하다. 그릭요거트, 아사이볼, 오트밀에 토핑으로 곁들이면 든든한 한 끼
-
카카오뱅크, ‘2차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전 안내 서비스 15일 개시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 Daniel)는 오는 22일부터 시작되는 '2차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에 앞서, 15일부터 사전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안내 서비스에서는 신청 일정, 자격 기준, 지급 금액, 사용처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첫 주에 운영되는 '출생연도 5부제'에 맞춰 고객 개개인의 신청 가능 요일을 정확히 알려준다. 예를 들어 출생연도 끝자리가 1과 6인 고객은 22일 월요일, 2와 7인 고객은 23일 화요일에 신청할 수 있다는 내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화면을 구현했다.'2차 소비쿠폰'은 소득 상위 10%를 제외한 국민을 대상으로 1인당 10만 원이 지급된다. 카카오뱅크 앱에서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은 간편하게 신청
-
신라스테이, 경품 증정 패키지 ‘온 유어 신라스테이’ 선봰다
신라스테이가 추석을 앞두고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릴랙스 앤 언와인드(Own Your Shilla Stay, Relax and Unwind)'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온 유어 신라스테이'는 신라스테이가 매년 가을 진행하는 대표 경품 프로모션으로, 2017년 첫선을 보인 후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는다. 패키지는 11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객실 1박, △경품 응모권 1개와 함께 △투숙 기간 중 조·중·석식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투숙객 대상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1등 신라스테이 침대 풀세트(신라스테이 프리미엄 침대, 침구 세트, 라운지웨어 세트)(1명), 2등
-
11번가, ‘가성비 한우세트’ 등 650만개 추석 특가상품 총망라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총 650만여 개의 특가 상품을 망라한 추석맞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따뜻함을 더하는 추석 한가득'을 1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축산 카테고리에서는 한우 출하량 감소에 따른 시세 상승에 대비해, 입점 판매자와 사전 기획한 '가성비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마블링과 풍미의 미경산암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더그린파머스 1++등급 한우 선물세트'(1kg, 9만원대), 도축부터 유통까지 직접 관리해 유통마진을 줄인 '녹진한우 1등급 한우 선물세트'(800g, 4만원대) 등을 할인 판매한다.명절 선물로 수요가 높은 과일은 전국 유명산지에서 생산된 고품질 제품들로 엄선했다. '배의 고
-
신한카드 '플래그십 라이어 플랜 시리즈' 1년 6개월만에 밀리언셀러 등극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플래그십 라인업인 '플랜(Plan) 시리즈'가 1년 6개월만에 누적 발급 100만매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플랜 시리즈'는 '포인트 플랜(Point Plan)', '디스카운트 플랜(Discount Plan)', '에듀 플랜 플러스(Edu Plan+)' 등으로 구성된 신한카드의 대표 범용 상품 체계로, 고객의 생활 패턴과 관심사에 맞춘 합리적인 혜택 설계와 함께 포인트 적립 및 할인,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플랜 시리즈' 누적 발급 100만매를 기념해 '원 밀리언 플랜 위크(1 Million Plan Week)'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0만'과 '플랜(계획)'이라는 두 가지 테마를 콘셉트로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
SK이노베이션, ‘이동약자 지도’ 만든다…“휠체어 진입 편한 가게 수록"
SK이노베이션은 장애인과 영유아 등 사회적 이동약자들이 전국의 상업시설을 이용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이동약자 지도를 만드는 봉사활동을 벌인다. SK이노베이션은 15일 계열사 구성원들이 전국 사업장 소재지의 음식점과 상점 등 상업시설의 이동약자 지도를 만드는 '로드메이커' 봉사활동을 오는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들이 각종 상업시설을 방문해 시설 층수, 출입문 유형, 계단 및 경사로 유무 등 접근권 정보를 확인해 비영리단체 '계단뿌셔클럽'이 운영하는 지도 앱에 입력하는 봉사활동이다.이번 봉사활동은 SK이노베이션 계열 국내 전 사업장 구성원을 대상으로 시행하고, 오는 연말까지 전국의 1000여개
-
CU, K-POP 애니메이션 인기에 편의점 김밥 매출↑
최근 K팝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의 전세계적 흥행에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편의점 김밥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주인공들이 김밥, 라면, 과자, 국밥 등 다양한 한식을 먹는 장면이 이슈 몰이를 하면서 K푸드에 대한 외국인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는 것이다. 특히 방한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는 작품 속 등장 인물들이 즐기는 K푸드 대표 메뉴를 그대로 따라 구매해 즐기는 K문화 소비 패턴까지 나타나고 있다.15일 CU에 따르면, 해당 애니메이션이 방영된 이후 최근 두 달 간(7~8월) 해외 결제 수단 이용 건수는 전년 대비 185%나 훌쩍 뛰었다.해당 기간 해외 결제 수단 매출을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특히 김밥 매출은 전
-
현대백화점 "올 추석엔 현대백화점 상품권 선물하세요"
현대백화점은 추석을 앞두고 다음달 5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4개 점포에서 명절 상품권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기간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사임당 고서화를 그려 넣은 고급 봉투(3종 중 택1)를 증정하고, 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서울·경기 및 현대백화점이 있는 광역시 지역 내에서 100만원 이상 상품권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전화로 주문하면 2시간 이내에 상품권을 배송해주는 '투 아워 익스프레스 서비스(Two Hour Express Service)'도 운영한다.
-
삼성전자서비스, 자립준비청년 재능 나눔 활동 전개…"진로 탐색 적극 지원"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들이 자립준비청년들의 생활 편의와 진로 탐색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이의 일환으로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13일 창원시와 굿네이버스 경남도자립지원전담기관 주관으로 창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드림캐처 페스티벌'에 휴대전화 점검 장비가 탑재된 차량을 파견했다.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들은 자립준비청년들이 사용하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무상 점검해 주는 재능 나눔을 실천했다. 또한, 제품 점검 서비스 차량 지원 외에도 희망디딤돌 경남센터에 이불 등 생필품을 후원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드림캐처 페스티벌'은 청년들의 안정적인 자립 준비를 응원하는 행사로 경남 도내 자립준비청년 및 보
-
NS홈쇼핑, '일품일미 기운찬 국내산 손질 문어' 단독 론칭
NS홈쇼핑이 15일 오후 '일품일미 기운찬 국내산 손질 문어'를 단독론칭 방송한다고 이날 밝혔다.‘일품일미 기운찬 국내산 손질 문어'는 QR코드 스캔만으로 원산지와 생산 이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국내수산물 이력제 등록 제품이다. NS홈소핑에 따르면 전용 세척기를 활용해 총 3회 세척 과정을 거쳐 문어 빨판 속 이물질까지 완벽히 제거했으며, 5개 바가 1만번을 두드려 쫄깃하고 탱탱한 육질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간단히 해동 후 끓는 물에 5~7분간 데쳐 바로 즐길 수 있고, 깔끔하게 손질된 상태로 제공되어 별도의 준비 과정 없이 숙회, 초무침, 버터구이, 볶음, 라면, 파스타,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바로 활용 가능
-
롯데홈쇼핑, 캐시미어 특화 브랜드 ‘네메르’ 론칭…"프리미엄 패션 새 기준 제시"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신규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를 론칭하며, 홈쇼핑 패션의 고정관념을 깨고 프리미엄 패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최고급 캐시미어 특화 브랜드 '네메르'는 '새로운 시각'을 뜻하는 'ne(neo=new)'와 '나를 마주하다'를 의미하는 'MMER(me+mirror)'의 합성어로, '나를 닮은, 나를 담아낸 옷'을 의미한다. 가성비로 대변되는 홈쇼핑 패션의 틀을 깨고 내구성과 품질을 강화하면서도 실용성을 갖춘 상품을 내세워 홈쇼핑에서도 명품에 견줄 만한 패션이 가능하다는 인식을 확고히 할 예정이다. 특히 수십 년이 지나도 형태가 변하지 않고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옷을 선보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