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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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웰케어, 가정의 달 건강제품 할인 기획전 진행
CJ웰케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제품 할인 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 진행된다. 홍삼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건강 제품으로 구성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CJ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는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선물세트 △한뿌리 흑삼진녹용스틱 △식물성 멜라토닌 멜라메이트 구미 △닥터뉴트리 멀티비타샷 △이너비 아쿠아∙글로우 앰플 등 총 11종의 건강제품을 선보인다. CJ더마켓에서는 동일한 제품에 △관절오만보 MSM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바이오코어 카무트 곡물콤보효소 MAX 등을 더한 총 16종의 제품을 선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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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산업, 나카무라 코우지와 더현대 팝업스토어 연다
동원산업이 25일 더현대 서울에서 인기 일식 셰프이자 초밥 명인인 '나카무라 코우지'와 손 잡고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동원산업이 잡은 신선한 참치와 각종 횟감을 코우지 셰프가 현장에서 조리해 초밥, 후토마끼 등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사바 보우스시'(10개입, 3만 5000원), '지라시 스시'(3만 5000원), '후토마끼'(10개입, 3만 5000원), '참다랑어 초밥'(10개입, 3만원) 등이다. 팝업스토어는 내달 1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된다. 코우지 셰프는 일본 국적의 일식 셰프로, 오마카세 매장인 '스시코우지'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구독자 40만 명 규모의 유튜브 채널 '코우지 TV [더 상생]’을 운영하며 대중들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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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 창립 80주년 맞아 현충원서 봉사활동 펼쳐
한진(이하 한진)이 창립 80주년을 맞아 과거 베트남에서 역사적 순간을 공유했던 맹호부대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한진은 지난 24일 수도기계화보병사단(맹호부대) 전몰장병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한진 임직원 20여 명은 이날 국립서울현충원 제3묘역에서 묘역 주변 청소, 잡초 제거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한진은 이날 맹호부대에 부대 위문금을 전달하고 나라를 위해 헌신한 분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렸다.이번 봉사활동에는 참전유공자 자녀인 한진 직원도 참여했다. 이 직원은 "평소 부모님을 자랑스럽게 생각해왔고 한진 직원으로서, 또 참전유공자의 자녀로서 뜻깊고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한진은 1966년 베트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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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GRS '포켓몬 타운 2025 with LOTTE' 동참…신제품 출시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포켓몬 타운 2025 with 롯데'에 참여 일환으로 포켓몬을 활용한 신제품 출시하고 '포켓몬 캡슐토이존'을 통한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롯데GRS는 금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파크 잔디광장 '메타몽 대량발생몽'에서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포켓몬 에디션 MD를 전시하고 참여형 미니 게임을 진행한다. 또한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잠실 롯데월드몰 내 엔제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을 포켓몬으로 랩핑한 모습으로 선보인다. 엔제리너스 잠실롯데월드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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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뿌링클' 누적 판매량 1억 3000만 개 돌파
bhc의 '뿌링클’이 누적 판매량 1억 3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뿌링클은 2014년 출시 이후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세대에서 사랑받으며 bhc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왔다.뿌링클은 bhc가 진출한 미국,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캐나다 등 글로벌 국가 현지에서도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현지 음식 문화와 취향을 반영한 현지화 전략이 통한 것으로 분석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한편 뿌링클은 지난해 출시 10주년을 맞이했다. bhc측은 "10년 전 뿌링클을 즐기던 1020 세대가 현재는 2030 세대가 되었고, 현재의 10대들 역시 뿌링클의 매력에 빠져들며 세대를 아우르는 스테디셀러 메뉴로 자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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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 1분기 실적 '순항'…매출·영업익 전년比 증가
현대모비스(012330)는 올해 1분기 매출 14조7520억원, 영업이익 7767억원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은 6.4%, 영업이익은 43.1% 각각 증가한 수치다.사업 부문별 매출을 보면 모듈과 핵심부품에서 11조4743억원, 사후서비스(A/S) 사업 부문에서 3조2778억원을 거뒀다. 모듈과 핵심부품 매출은 전기장치(전장) 중심 고부가가치 부품 확대 적용으로 지난해 1분기보다 4.9% 늘었다. A/S 매출도 글로벌 수요 강세 지속과 우호적 환율 영향에 힘입어 같은 기간 11.8% 성장했다.수익성은 큰 폭으로 개선됐다. 전동화 사업 고정비 부담이 늘었지만 전장 부품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제품 공급을 확대한 게 주효했다. A/S 사업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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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 푸른아시아와 기후위기 대응 위해 맞손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사단법인 푸른아시아(이사장 손봉호)와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2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락앤락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 협약식에는 락앤락 이영상 대표와 CHRO 안성일 전무, 푸른아시아 오기출 상임이사, 김이준수 국장 등이 참석했다. 푸른아시아는 재생에너지 연구, 생태복원 등 글로벌 환경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는 대표적인 NGO 단체로, 기후위기를 겪고 있는 지역에 조림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락앤락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기후 변화로 인해 피해가 가장 심각한 곳 중 하나인 몽골 지역의 생태 복원에 힘을 보탠다는 계획이다. 사막화가 진행된 몽골 비양항가이 솜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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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아한청년들, 봄철 라이더 안전수칙 콘텐츠 공개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이 고용노동부와 함께 '배달안전365 캠페인'의 일환으로 봄철 라이더 안전수칙을 담은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배달안전365 캠페인은 우아한청년들과 고용노동부가 지난 2024년부터 함께 진행하고 있는 협업 캠페인으로, 계절별 위험요소를 반영한 운행정보를 기획·배포한다. 이번 콘텐츠는 배달안전365 캠페인의 두번째 활동으로 지난 1월 '전국 이동노동자 쉼터 안내 콘텐츠'에 이어 라이더들이 특히 숙지해야 할 봄철 안전수칙을 실천 중심으로 정리했다.이번 콘텐츠는 봄철 기후특성을 반영해 △이륜차 안전점검 및 정비방법 △이륜차 정비 제휴혜택 △보호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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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가나 50주년 특별 전시회' 얼리버드 예매 오픈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가나 초콜릿' 출시 5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전시회 '아뜰리에 가나(Atelier Ghana)'를 4월 30일에 개막한다고 25일 밝혔다 전시회에 앞서 얼리버드 티켓 예매를 3월 24일부터 4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잠실 롯데뮤지엄에서 오는 4월 30일부터 6월 29일까지 열리는 '아뜰리에 가나: since 1975 - 행복은 초콜릿으로부터'는 가나 초콜릿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초콜릿이 선사하는 행복한 경험을 예술로 확장하는 전시다. 지난 50년 동안 ‘국민 초콜릿’으로 불리며 쌓아온 가나의 헤리티지를 돌아보고, 초콜릿을 문화로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전시회는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다섯명의 작가가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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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시 '역대 최고' 기록 쓴 현대차…"2분기 통상 변수"
현대자동차(005380)가 분기 최고 매출 기록을 다시 한번 썼다. 올해 1분기 미국 정부가 수입산 자동차에 대한 관세 부과를 논의하며 불확실성이 커졌지만, 하이브리드 전기차 판매량이 증가하며 실적을 이끈 것으로 나타났다.24일 현대차가 발표한 2025년 1분기 실적에 따르면 매출은 44조4078억원, 영업이익은 3조6336억원이었다. 완성차 판매량은 도매를 기준으로 100만1120대를 기록했다.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판매 대수는 소폭(0.6%) 줄었다. 그러나 일반 가솔린 차량보다 판매 가격이 높은 하이브리드 전기차가 역대 최고 판매량을 보이면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2% 증가했다. 영업이익률 역시 원화 약세로 인해 8.2%로 양호한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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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닝 서프라이즈' KB금융, 1분기 순익 1조7000억원 육박
KB금융그룹이 올해 1분기 실적을 발표한 가운데 비은행 계열사 이익, 유가증권 손익 증가 등에 힘입어 1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거양했다. KB금융은 올해 1분기 당기순이익(지배기업 지분 순이익 기준)이 1조6973억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전년동기대비(1조420억원) 32.9% 증가한 수치다. 특히 이번 분기 실적은 1분기 기준 가장 높은 실적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구체적으로 KB금융의 1분기 실적을 살펴보면 순이자이익은 3조2622억원으로 전분기 대비 0.6% 증가했다. 은행의 이자수익 감소에도 불구하고 핵심예금 확대 등 조달비용 ㅈ절감 노력에 힘입어 전분기와 유사한 수준을 유지했다. 같은 기간 순이자마진(NIM)은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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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자이 그랜드파크' 분양현장 바람잡이 등장…'전매사기' 주의보
GS건설이 시공한 '아산자이 그랜드파크'와 관련된 분양 사기 의혹이 지역 사회를 뒤흔들고 있다. 계약자 및 분양자들에게 '전매'를 통해 절대 손실이 발생하지 않겠다고 언급하는 상황. 아울러 공식 분양 조건도 현장에서 왜곡되는 것은 다반사다. 특히 과거 사기분양이 판을 치던 시절 '바람잡이'까지 등장해 공분을 사고 있다. 향후 대규모 피해자가 발생할 수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높다.본지 취재에 따르면 아산자이 그랜드파크에서는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전매 사기 피해자가 지속해서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전매란 분양권을 최초 당첨자가 아닌 제 3자에게 되팔아 차익을 노리는 행위다. 따라서 전매는 일부 지역에서 법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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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하이닉스 '퍼스트무버'는 달랐다…1분기 실적 '훨훨'
SK하이닉스(000660)가 지난 1분기 메모리 반도체 시장이 계절적 비수기인 가운데 시장 전망치를 웃도는 실적을 냈다. 메모리 수요 회복이 예상보다 빨랐으며, '퍼스트 무버(선도자)'로서 사실상 독주 중인 고대역폭 메모리(HBM) 분야에서 고객사 공급 물량을 늘린 덕분이다.SK하이닉스는 24일 경영 실적 발표 전화회의(콘퍼런스콜)를 열고 올해 1분기 매출 17조6391억원, 영업이익 7조4405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매출은 42%, 영업이익은 158% 급증한 것으로 역대 1분기 중 최고 실적이다.역대 최고 분기 실적을 달성한 직전 분기와 비교해도 실적 하락폭이 크지 않다. 지난해 4분기 SK하이닉스는 매출 19조2670억원, 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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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월드IT쇼 참가…진화된 '갤럭시 AI' 선봬
삼성전자(005930)는 24일부터 사흘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5 월드 IT 쇼'에 참가해 10대부터 30대까지 젊은 층을 겨냥한 갤럭시 인공지능(AI) 체험·전시를 선보인다.삼성전자는 갤럭시 S 시리즈 외형을 묘사한 870㎡(263평) 규모 전시관을 마련하고 갤럭시 S25 시리즈를 중심으로 다양한 갤럭시 AI 기능을 소개한다. 관람객은 체험장에서 갤럭시 AI 기능을 안내받은 후 다양한 기능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다.전시관 입구에 있는 'AI 쇼룸'에서는 명령어 하나로 여러 애플리케이션(앱)이 한 번에 실행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갤럭시 S25에 탑재된 카메라와 사물 인식 AI를 활용해 실시간 답변을 받거나 개인화된 맞춤 정보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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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산·HD현대, 국내 가스터빈 공급망 강화 협력
두산에너빌리티(034020)와 HD현대마린엔진이 국내 가스터빈 공급망 강화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양사는 세계적으로 급증하는 가스터빈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한다는 계획이다.두산에너빌리티는 24일 경남 창원시 성산구 본사에서 HD현대마린엔진과 가스터빈용 정밀 주조 제작 기술 개발 양해각서(MOU)와 블레이드 소재 시제품 제작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손승우 두산에너빌리티 파워서비스BG장, 강영 HD현대마린엔진 대표이사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이번 MOU에 따라 두산에너빌리티는 가스터빈용 터빈 블레이드 설계와 품질 평가를 담당한다. HD현대마린엔진은 블레이드 정밀 주조 소재 제작을 맡는다. 블레이드는 가스터빈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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