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
여기어때, '블랙' 고객 1,000명에 필름 카메라 선물
여기어때가 여기어때 블랙 고객들을 위한 기프트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여행의 모든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사계절에 걸쳐 매 계절 250명씩 총 1,000명에게 블랙 카메라를 선물한다. 여기어때는 지난해부터 ‘블랙 기프트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작년에는 매달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세상에 단 1개뿐인 캐리어를 고객들에게 선물했다. 올해는 블랙 카메라 프로젝트를 통해 ‘여기어때 블랙’의 팬덤을 더욱 키울 계획이다. 사계절 중 ‘봄’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여기어때 블랙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기록하고 싶은 봄의 순간을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다회용 필름 카메라와 함께 여기어
-
노랑풍선, 에어프레미아와 ‘미동부 패키지 상품’ 선보여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은 국내 장거리 전문 하이브리드 항공사인 에어프레미아와 ‘미동부 패키지 상품’을 출시 했다고 20일 밝혔다.노랑풍선은 오는 5월 22일 에어프레미아의 뉴욕 첫 취항을 맞아 ‘미동부 패키지 상품’을 공동으로 기획했다. 이번 출시된 ‘미동부, 캐나다 완전일주 10일’ 패키지 상품은 ▲베이직 ▲객실 폭포뷰 ▲프리미엄이코노미 좌석 ▲모두 누릴 수 있는 토털 프리미엄 등 총 4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또한 노랑풍선은 이번 신규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의 예약자에 한해 객실에서 나이아가라 폭포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특급호텔 1박, 천섬유람선 탑승, 스카이론타워 전망대 입장, 와인1병과 초콜
-
야놀자,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성장 기업' 선정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2023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성장 기업’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파이낸셜타임즈(Financial Times)와 글로벌 리서치 전문기관 스태티스타(Statista)는 매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13개 국가에 본사를 둔 기업들을 조사해 높은 성장세를 보인 상위 500개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올해는 아·태지역 내 수만여 기업 중 2018년부터 2021년 사이 혁신성을 기반으로 고성장한 기업들을 발표했다. 야놀자는 조사기간 중 매출 성장률 209%, 연평균 성장률 45.7%을 기록했으며, 2020년에는 흑자 전환을 달성하고, 2021년에 영업이익 또한 2020년 대비 392% 증가했다.
-
송나라, 피아노 독주회 '사랑할 결심' 25일 개최…"인터파크서 예매"
피아니스트 송나라가 첫 피아노 독주회 '사랑할 결심'을 오는 25일 저녁 일원동 세라믹팔레스홀에서 연다. 서울아트랩 대표이자 프로듀서 김서현의 사회로 공연은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리스트, 베토벤, 드뷔시, 바흐의 곡이 연주된다. '사랑할 결심'은 서울아트랩이 주최하고 라온영상예술원, ㈜씨커뮤니케이션즈가 후원한다. 공연기획사 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사 서울아트랩의 전속 아티스트이기도 한 송나라는 성신여자대학교 기악과 학사 및 동대학원 석사과정을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음악전문 지도자과정과 Seoul International Music Camp를 수료하였다. 송나라는 작년 11월 한국관광공사(KTO)의 광고 영상 'Feel the Rhythm of
-
여기어때 "응답자 96.2% 국내 봄꽃 여행 간다…4월 첫주 가장 몰릴 것"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봄꽃 여행 계획'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96.2%는 국내 봄꽃 여행을 가겠다고 응답했다. 올봄 꽃구경 인파가 가장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시점은 내달 첫주로, 27.7%가 이 시기 꽃놀이를 떠난다고 답했다. 기상청은 이달 29일 여수 등 남부 지역을 시작으로 벚꽃 개화가 시작할 것으로 예상했다. 다음달 3일이면 서울을 포함한 전국 곳곳에서 봄꽃 풍경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여행 기간은 평균 2.13일로, 최소 1박 2일 이상 봄놀이를 다녀오겠다고 답했다.여행 지역은 벚꽃 명소가 1순위였다. 국내 여행을 계획한 응답자 중 가장 많은
-
노랑풍선, 아시아나항공과 '장가계 패키지 상품' 선봬…"가이드·기사 포함"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은 지난 15일부터 외국인에 대한 관광비자를 발급 재개한다는 중국정부의 발표에 따라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장가계 패키지 상품’을 전격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새롭게 리뉴얼된 ‘장가계 패키지 상품’은 현재, 창사의 유일한 취항사인 아시아나항공과 공동으로 상품을 기획했으며 주 4회 운항 일정에 따라 5일과 6일 총 두가지 여정으로 구성했다.인천에서 장가계까지 갈 수 있는 가장 가까운 공항인 창사공항을 이용하는 노선으로 실속 상품부터 현지에서 추가비용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상품까지 마련했으며 날짜 별 비즈니스 항공좌석도 선택할 수 있다.'장사/장가계/원가계/천문산 3박5일' 상품은 장사, 원가
-
야놀자, ‘야놀자리서치’로 K-트래블 글로벌 경쟁력 강화 나선다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K-트래블 경쟁력 강화를 통해 대한민국을 글로벌 관광지로 육성한다고 16일 밝혔다. 야놀자는 미국 퍼듀대학교 CHRIBA(Center for Hospitality & Retail Industries Business Analytics), 경희대학교 H&T애널리틱스센터와 협력해 설립한 독립 연구 법인 야놀자리서치를 출범했다. 야놀자리서치는 여행산업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기 위한 민간 연구센터로서, 야놀자가 보유한 국내 여가 인벤토리와 데이터, 퍼듀대학교와 경희대학교의 리서치 역량 및 학술 네트워크를 결합하여 K-트래블의 글로벌 진출과 한국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구체적으로 야놀자리서치는 여행 계획부터 교통, 숙박, 외식, 엔
-
인터파크, 세대 5대 박물관 '유럽 투어 상품' 선봬…"선착순 7% 할인"
인터파크가 ‘유럽 투어 상품’을 한정 특가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인터파크는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는 반일 및 전일투어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세계 5대 박물관을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사용 가능한 선착순 7%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세미 패키지 이용객도 구매 가능하다. 먼저, 루브르 박물관과 오르세 미술관은 프랑스 한국인 공인 가이드가 참여하는 투어를 제공하고, 대기 없이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 바티칸 박물관은 바티칸 투어, 로마 야간투어 등을 포함하고, 영국 내셔널갤러리, 스페인 바르셀로나 성가족 성당 등도 가이드와 함께 둘러볼 수 있다.
-
노랑풍선, 코스닥 관리종목 해제…"주주가치 제고"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은 지난 14일 감사보고서 제출 공시를 통해 관리종목에서 해제됐다고 15일 밝혔다.공시된 자료에 따르면 노랑풍선의 지난해 별도기준 매출액은 210억원으로 전년 대비 737.2% 증가했다. 이로써 노랑풍선은 코스닥 상장 규정에 따라 '매출액 30억원 미만' 요인을 해소해 관리종목에서 해제됐다.노랑풍선은 지난해 전 직원 복직을 비롯해 상품 라인업을 재정비하고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등 고객 데이터베이스 분석을 위한 시스템 고도화로 여행 시장 정상화 및 매출 증대를 위해 노력해왔다고 설명했다.특히 실적 개선을 위해 내부적인 구조 개편을 시행하는데 중점을 뒀다. 작년 4월 온라인사업본부와 IT본부를 신설하고 고
-
인터파크 '트리플', 가입자 800만명 돌파…"해외 리오프닝 수요 몰려"
인터파크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의 가입자가 80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트리플 누적 가입자는 지난 2017년 5월 베타 서비스로 출시된 후 1년 만인 2018년 4월 100만 명을 넘어섰으며 2019년 9월에는 500만 명대에 진입했다. 이어 코로나 시국을 뚫고 엔데믹 시대를 맞아 지난 2월에는 800만 명대로 올라섰으며 이는 해외 리오프닝 수요와 지난해 8월 인터파크와의 합병 시너지로 가파른 상승세라고 회사측은 분석했다. 또 올해 2월 말 현재 누적으로 앱 다운로드 1,226만 건, 여행자들이 직접 생성한 일정 637만 건, 서비스 중인 전세계 도시 225곳, 등록된 맛집·호텔·관광지 305만 개, 리뷰 118만 개로 집계됐다. 김연정 인터파크 최고
-
여기어때, '헬로 홍콩' 프로모션 실시…"무료 항공권 이벤트 진행"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홍콩관광청과 ‘헬로 홍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헬로 홍콩은 홍콩 여행 정상화를 맞아 홍콩관광청에서 진행하는 관광객 유치 캠페인으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왕복 무료 항공권이 이벤트 경품으로 마련됐다.경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출발지와 도착지 상관없이 캐세이퍼시픽 항공권을 구매한 여행객이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홍콩 왕복 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항공권 사용 기간은 올해 말까지며, 응모 결과는 다음 달 28일에 발표한다. 또한 여기어때는 모든 홍콩 여행객에게 현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100홍콩 달러 상당의 구디 백을 선물하며 캐세이퍼
-
노랑풍선, '가정의 달 여행 다 가정' 기획전 오픈…"맞춤형 여행지 상품 추천"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정의 달 여행 다 가정'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가정의 달 여행 다 가정’ 기획전 페이지에서는 오는 5월부터 6월까지의 기간 내 최대 9일까지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황금연휴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아울러 ▲세상에 하나뿐인 소울메이트 ▲자녀와 함께 떠나는 가족동반 ▲부모님을 모시고 떠나는 효도 여행 등의 카테고리를 구성하고 있으며 ▲엄마와 딸을 위한 모녀 맞춤 여행 ▲아버지와 함께 즐기기 좋은 골프여행 ▲형제 및 자매가 함께하는 여행 등 함께 떠나는 동반인유형에 따른 맞춤형 여행지와 테마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
여기어때, 괌·사이판 ‘항공+숙소’ 최저가 자유여행 선보인다
여기어때가 할인 항공권과 높은 평점을 기록한 숙소를 모아 최저가 자유여행 ‘항공+숙소(해외특가)’를 괌, 사이판까지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괌과 사이판은 코로나19 이전에도 한국인 관광객 비중이 높았던 여행지로, 향후 일본 여행의 붐을 뒤이을 지역으로 기대되며 괌정부관광청 발표에 따르면, 지난해 전체 여행객 중 한국인은 19만 명 이상으로 약 59%에 달한다는 것이 여기어때측 설명이다. 여기어때는 괌, 사이판 추가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오는 28일부터 항공+숙소 공동구매를 실시한다. 여기어때는 이벤트 오픈 일주일 전 구매 사전 신청을 받고 신청 인원이 많을 수록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사전
-
데일리호텔, 봄 맞이 '데일리 블라썸' 캠페인 진행…"전국 벚꽃 명소 소개"
야놀자가 운영하는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데일리 블라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3월 한 달간 전국 벚꽃 명소를 소개하고 데일리호텔만이 엄선한 숙소 콘텐츠를 공유한다. 또한, 4~5월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총 2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하고, 골드 회원 대상 여가 상품 구매 시 최대 5,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데일리호텔만의 여가 인벤토리를 강화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모빌리티 서비스 레인포(LANE4)와 협업해 이달 말까지 가고 싶은 호텔과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특급호텔 호캉스와 리무진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200명에게는 레인포 할인 쿠폰팩을 증정한다
-
제주신라호텔, 봄 맞이 ‘필 더 스프링’ 프로그램 등 선봰다
제주신라호텔이 상춘객이 몰리는 봄을 맞아 레저 전문가와 함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필 더 스프링(Feel the Spring), △숨비탐사단 G.A.O. 프로그램 등을 새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이 선보이는 ‘필 더 스프링’은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로 안내하는 G.A.O. 프로그램이다.제주신라호텔에 따르면 제주 전역을 물들인 유채꽃을 시작으로, 이달 중순에는 개나리, 진달래가 만개할 예정이며, 직후에는 벚꽃 절정기도 맞물려 있어 3월 중순~4월에 제주를 방문하면 꽃으로 물든 제주도를 즐길 수 있다.이달에는 서귀포에 위치한 대왕수천예래생태공원을 방문할 예정이다. 서귀포시 상예동에 위치한 대왕수천예래생태공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