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
송나라, 피아노 독주회 '사랑할 결심' 25일 개최…"인터파크서 예매"
피아니스트 송나라가 첫 피아노 독주회 '사랑할 결심'을 오는 25일 저녁 일원동 세라믹팔레스홀에서 연다. 서울아트랩 대표이자 프로듀서 김서현의 사회로 공연은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리스트, 베토벤, 드뷔시, 바흐의 곡이 연주된다. '사랑할 결심'은 서울아트랩이 주최하고 라온영상예술원, ㈜씨커뮤니케이션즈가 후원한다. 공연기획사 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사 서울아트랩의 전속 아티스트이기도 한 송나라는 성신여자대학교 기악과 학사 및 동대학원 석사과정을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음악전문 지도자과정과 Seoul International Music Camp를 수료하였다. 송나라는 작년 11월 한국관광공사(KTO)의 광고 영상 'Feel the Rhythm of
-
여기어때 "응답자 96.2% 국내 봄꽃 여행 간다…4월 첫주 가장 몰릴 것"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봄꽃 여행 계획'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96.2%는 국내 봄꽃 여행을 가겠다고 응답했다. 올봄 꽃구경 인파가 가장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시점은 내달 첫주로, 27.7%가 이 시기 꽃놀이를 떠난다고 답했다. 기상청은 이달 29일 여수 등 남부 지역을 시작으로 벚꽃 개화가 시작할 것으로 예상했다. 다음달 3일이면 서울을 포함한 전국 곳곳에서 봄꽃 풍경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여행 기간은 평균 2.13일로, 최소 1박 2일 이상 봄놀이를 다녀오겠다고 답했다.여행 지역은 벚꽃 명소가 1순위였다. 국내 여행을 계획한 응답자 중 가장 많은
-
야놀자, 일본 숙소 거래액 코로나19 이전 대비 482% 신장…"료칸 기획전 진행"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의 일본 숙소 예약이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일본 무비자 입국이 허용된 지난 10월부터 12월까지 야놀자 일본 숙소 거래액은 2019년 동기 대비 482% 신장하며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훨씬 뛰어넘었다. 동기간 중 예약 건수도 295% 증가해 일본 여행 수요를 선제적으로 유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기 여행 도시는 오사카로, 일본 여행객 10명 중 4명(41%)이 오사카를 찾았다. 이어 도쿄(27%), 후쿠오카(22%), 교토(6%), 삿포로(4%) 순이었다. 야놀자는 다음 달까지 겨울 인기 숙소인 일본 료칸을 한 눈에 모아볼 수 있는 기획전을 열고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야놀자, 올 한해 신규 가입자 6초에 한 명씩 증가…"누적 가입자 수 6,500만 명↑"
야놀자(대표 이수진)는 올해 인터파크,트리플,데일리호텔을 포함한 서비스 신규 가입자가 6초에 한 명씩 증가해 누적 가입자 수 6,500만 명, 누적 다운로드 수는 1억 건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어, 월간 활성화 이용자 수(MAU)는 전년 대비 26% 신장해 실 이용자 역시 지속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이 같은 성장세는 국내 코로나19 확산 이후에도 끊임없는 투자로 뉴노멀 시대의 여행 수요에 선제 대응한 결과로 분석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야놀자는 팬데믹 이전 80만 개였던 해외 제휴점 수를 140만 개 이상으로 확대하고, 모바일교환권, 전시 예매 전문관, 왕복 믹스항공권 등 신규 서비스를 대거 출시한 바 있
-
야놀자, 올 겨울 스키 이용률 전년比 242% 증가…"국내 스키장 패키지 기획전 진행"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의 올 겨울 스키 이용률이 신장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야놀자측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첫 시즌을 맞은 올 겨울(10월 1일~12월 25일) 야놀자의 스키 이용권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42%, 거래건수 역시 237% 급성장했다. 이에 야놀자는 스키시즌권, 리프트권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스키 전용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국내 대표 스키장 4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X4+ 시즌패스를 단독으로 판매하는 등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레저 카테고리 전문성을 강화한 결과로 분석했다. 야놀자는 스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리프트권부터 인근 숙소까지 스키를 위한 모든 여가 상품을 할인 가격으로 준비할
-
노랑풍선, 소비자중심경영 6회연속 인증 기념 ‘고객만족 상품 기획전’ 진행
노랑풍선은 2022년 소비자중심경영(CCM) 6회 연속 인증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만족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공동으로 2년 단위로 인증하는 제도로 소비자의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기업의 모든 활동을 구성하고 지속해서 개선하는지에 대한 평가이다.지난 2013년, 직판여행사로는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한 바 있는 노랑풍선은 고객만족경영을 지속 실천해 왔으며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을 연이어 수상하면서 소비자중심 여행기업으로의 평가를 인정 받아 올해까지 CCM 6회 연속 재 인증에 성공했다.이번 오픈한 ‘고객만족
-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오는31일 송년 페스티벌…"3년만의 이벤트"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오는 31일 송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송년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다시 개최되는 행사로 다채로운 공연들이 펼쳐질 예정이다.이벤트는 31일 저녁 10시 30분부터 자정까지 무주덕유산리조트 내 만선광장 특설무대, 루키힐 슬로프 등에서 진행되며 입담 좋은 MC의 레크레이션과 K-POP 댄스팀 공연, 색소폰 연주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연인에게 사랑고백을 할 수 있는 스키장 전광판 프로포즈를 비롯, 정설차 포메이션, 스키 포메이션, 횃불스키와 은빛 설원 위를 화려하게 물들이는 환상적인 불꽃놀이 등도 펼쳐진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3년 만에 송년 이벤트를 다시 선보이게
-
노랑풍선, 2023년 사업계획 선포식…"변화·혁신 강조"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은 지난 19일, 중구 노랑풍선 사옥 대회의실에서 2023년 사업계획 선포식을 통해 경영전략과 비전을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는 김진국 대표를 비롯한 총 6개 본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올 한해 성과를 되돌아보고 내년 경제전망 및 시장환경을 분석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진국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올 한해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 등 대외적인 경제환경이 좋지 않지만,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에 부흥하기 위해 변화와 혁신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변화와 혁신으로 재 도약’을 2023년도 경영슬로건으로 정하고 △공급 △상품 △판매/마케팅 3대 핵심 방향을 제시했다. 고객층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로컬라이브, 사회적기업진흥원과 사회적기업 역량 강화 위해 맞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김형조)가 운영하는 지역상생 플랫폼 로컬라이브는 한국철도공사,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과 사회적기업 역량 강화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21일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업무 협약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한국철도공사의 전국 인프라를 활용해 사회적기업의 제품을 알리고 지역상생을 실현하기 위해 진행됐다. 먼저, 로컬라이브는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과 함께 선정한 사회적기업 제품을 기차에서 먹기 좋은 간식 세트로 구성해 제공할 계획이다. 발달 장애인들이 만드는 수제 쿠키 ‘두리하나다울’과 국내산으로 만드는 건강한 간식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이 선정됐다. 간식 세트는 내년 1월 중 기차역에서 선보
-
야놀자 데일리호텔, 해외숙소 카테고리 전면 개편
야놀자가 운영하는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해외여행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데일리호텔은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해외숙소 카테고리를 전면 개편한다.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인벤토리에 여가 트렌드를 접목한 큐레이션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일본, 동남아, 유럽 등 해외 주요 도시의 인기 숙소를 엄선하고, 가족 여행·허니문 등 여행 테마별 맞춤형 숙소 정보를 한 화면에서 살펴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해외숙소의 가격 경쟁력 확보를 위한 프로모션으로 이달 말까지 데일리호텔 앱에서 해외숙소 예약 시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투숙일 기준 내년 2월 말까지 최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모히건 인스파이어 리조트 위탁 운영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김형조)는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리조트(이하 모히건 인스파이어)와 호텔 위탁 운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글로벌 복합 리조트를 개발 및 운영하는 기업으로 현재 2031년까지 총 4단계 확장 사업을 통해 인천 영종도에 동북아시아 최대 규모의 복합 리조트를 조성 중이다. 먼저 1단계 사업으로 1,275개 객실을 갖춘 5성급 호텔 3동과 1만 5천 석 규모의 아레나, 컨벤션 센터, 외국인 전용 카지노, 워터파크, 상업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인스파이어 리조트의 핵심 시설 중 하나인 5성급 호텔 3개 동의 위탁 운영을 맡으며, 국내
-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저녁엔 와인바로 운영
서울신라호텔의 1층 라운지 ‘더 라이브러리’가 저녁 시간에는 와인바로 변신한다.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는 보유 와인 리스트와 그에 어울리는 안주 메뉴를 강화해 저녁 시간(18시~24시)에는 와인바로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더 라이브러리’의 와인과 안주 메뉴를 보강했다. 와인은 부르고뉴 지역 와인을 강화해 총 208종으로 확대했고, 위스키도 102종으로 준비했다. 안주 메뉴도 와인과 페어링할 수 있는 문어 세비체, 스파이시 타이 슈림프, 캐비어 등 15종을 만나볼 수 있다.와인바의 컨셉은 ‘애프터 글로우(After Glow)’다. ‘저녁 노을이 여운을 남기는 시간’이라는 의미로, 남산의 석양과 야경을 감상하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복합문화공간 조성 위한 '어반베이스 동탄' 오픈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김형조)는 어반베이스(대표 하진우)와 함께 리조트 내 여가와 레저, 문화 시설을 두루 갖춘 복합문화공간 조성을 위한 ‘어반베이스 동탄’을 지난 16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어반베이스 동탄’은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곳, 상상하우스’ 콘셉트로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에 위치해있다. 해당 공간에서 상설 운영되는 ‘어반베이스전(展)’은 가구 전시 외에도 취향 분석, 공간 컨설팅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특히, 인테리어 취향에 맞춰 실시간으로 고객 집 도면을 3D로 연출하며, 귀가 후에도 증강현실(AR)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전시에는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등 세계 각지의
-
노랑풍선, 인트윈·이브이패스와 스타트업 동반성장 및 상생 위해 맞손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은 지난 11월 24일 ㈜인트윈, ㈜이브이패스 등과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인트윈은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국내외 판로개척(코트라 수출바우처 사업 등)을 비롯해 국내/글로벌 엑셀러레이팅, 디지털 마케팅, MICE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스타트업 성장 지원 플랫폼으로 국내 약 50개의 창업지원 기관과 협업하고 있다. ㈜이브이패스는 친환경 공유 모빌리티 여행 플랫폼으로 제주도에 25개 EV ROAD를 개발하여 내츄럴 테마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중소벤처기업부(TIPS), 제주관광공사(J-Startup), 한국관광공사 성장관광벤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컨텐츠진흥원 글로벌 엑셀러레이팅 사업
-
야놀자, 더현대서울서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핑크홀리데이’ 오픈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핑크홀리데이’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겨울 팝업스토어는 오는 28일까지 ‘크리스마스 파티’를 콘셉트로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지하에서 진행된다. 야놀자는 파티룸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핑크빛 인테리어로 조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특징이며 3미터가 넘는 초대형 핑크 크리스마스 트리와 핑크홀리데이 대표 고양이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야놀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디자인 브랜드 ‘덴스’와 협업한 30여 종의 크리스마스 파티용품과 굿즈를 공개하고, 베이커리 카페 감자밭과 콜라보한 핑크 슈톨렌 감자빵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포인트, 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