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소상공인

‘효민 팬’ 디지털 싱글 ‘망고’ 발매 쇼케이스에 드리미 쌀화환 응원!

2018-09-14 13:45:12

티아라 출신 솔로가수 효민의 3번째 싱글 앨범 ‘망고’ 쇼케이스 성공리에 마쳐

효민과 팬들의 드리미 쌀화환, 사진제공: 드리미
효민과 팬들의 드리미 쌀화환, 사진제공: 드리미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걸그룹 티아라 출신의 가수 ‘효민’이 싱글 앨범 ‘망고(Mango)’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팬들과 쌀기부에 앞장섰다.

9월 12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망고(Mango)’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 효민을 위해 팬들이 대거 참여, 싱글 앨범 ‘망고’의 성공과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기원하며 응원 드리미 쌀화환 쌀 540kg을 기부했다. 이로써 효민과 팬클럽 회원들의 드리미 적립량은 쌀 1,150kg, 연탄 240장을 기록 중이다.
적립된 드리미 쌀은 효민과 팬들이 지정하는 노숙자 보호시설, 청소년 쉼터, 보육원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올해 데뷔 10년차를 맞이한 티아라 출신 ‘효민’은 타이틀곡 망고를 부르며 쇼케이스를 시작했다. 효민은 노란색을 테마로 한 앨범 ‘망고’를 시작으로 앞으로 발매될 앨범에 차례로 컬러를 활용한 개성 넘치는 콘셉트의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망고’는 만난지 얼마 안 된 남녀 사이의 미묘한 감정과 복잡한 연애심리를 과일 망고에 비유한 곡으로 영어 ‘Mango’를 ‘Man, go!’로 중의적으로 해석해 자신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요즘 세대들을 대변하기도 한다.

한편, 효민은 ‘나이스 바디(Nice Body)’를 타이틀로 한 1집 앨범 ‘메이크 업(Make Up)’과 2집 미니 앨범 ‘스케치(Sketch)’를 통해 다양한 콘셉트와 자작곡 등을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능력을 뽐낸바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