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IT

웹젠, 뮤의 흑기사 아트토이 ‘나이트위고’ 글로벌 사전판매 시작

2019-02-08 10:55:45

웹젠, ‘뮤(MU)’의 ‘흑기사’와 ‘35메카트로위고’ 조합한 아트토이 ‘나이트위고’ 제작

뮤(MU) 흑기사 아트토이 나이트위고
뮤(MU) 흑기사 아트토이 나이트위고
[빅데이터뉴스 최민영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이 일본의 아트토이 제작사인 센티넬과 공동으로 제작한 ‘나이트위고(KnightWeGo)’의 전 세계 사전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웹젠과 센티넬사는 10일부터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원더페스티벌 2019’ 내 센티넬사의 부스에서 아트토이인 나이트위고의 채색 버전을 처음 출품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12일부터 약 두 달간 각국의 온라인 상거래 사이트와 센티넬사의 아트토이 온라인 판매 사이트 ‘toys to art’ 등을 통해 나이트위고의 사전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만 된다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어느 지역에서나 직구 방식으로 나이트위고를 주문할 수 있다.

사전판매를 시작한 나이트위고는 정교한 피규어 상품들로 유명한 센티넬사의 ‘35메카트로위고’와 웹젠 ‘뮤(MU)’ IP의 흑기사 캐릭터를 조합해 디자인됐다. 제작사양은 1/35사이즈(75mm)로 ABS와 합금(다이캐스트) 등의 재질이 사용됐다.

나이트위고의 디자인을 담당한 디자이너 ‘모데리즘’은 "뮤(MU)의 흑기사 캐릭터 일러스트를 처음 보고 메카트로위고와 조합하는 것이 매우 도전적인 작업이 될 것으로 생각했다”며 “하이엔드게임 차원의 그래픽을 단순화하는 데 주력했으니 전체적인 분위기에 주목해 작품을 평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웹젠은 이번 아트토이 나이트위고 제작판매 외에 웹툰 작가 임인스 등과 뮤(MU) IP를 활용한 웹툰('Slave B;, 가칭) 제작에도 나서는 등 다양한 분야로 게임IP의 콘텐츠 제휴사업을 넓히고 있다.

최민영 기자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