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강다니엘, 부산시 홍보대사로 위촉..'은하계 남신이자 아기천사 나가신다'

2019-06-17 00:11:30

가수 강다니엘
가수 강다니엘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태어나고 자라온 부산을 위해 부산시 홍보대사로 나설 예정이다.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보도자료릍 통해 "강다니엘이 부산시(시장 오거돈) 홍보대사로 위촉돼 오는 7월 중 위촉식을 갖는다"고 밝혔으며, 이날 위촉식에서 강다니엘은 부산 시장으로부터 위촉패를 전달받고 무보수 명예직으로 시민을 위한 공익활동을 하게 될 예정이라고 했다.
또한, 부산시는 지난 4월 부산의 매력을 가장 잘 알릴 수 있는 '부산시 홍보대사' 시민 추천 이벤트를 개최하여 강다니엘은 선정한 가운데 강다니엘은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태어나고 자라온 부산을 위해 늘 뭔가 하고 싶었다. 이번 홍보대사를 맡게되어 기쁘고 책임도 느낀다. 지금도 최고의 도시이지만 더 좋은 도시로 발전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가수 강다니엘ㅇ; 최근 1인기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솔로 데뷔 준비를 예고한 가운데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 빅데이터뉴스 DB]

news@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