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제주신라호텔, "야외 온수풀서 재즈 들으며 따뜻한 가을 여행 즐기세요"

2022-10-20 09:18:58

야외 온수풀 패밀리풀 자쿠지
야외 온수풀 패밀리풀 자쿠지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갑자기 기온이 뚝 떨어진 지난 10월 첫 주부터 온수풀에 대한 고객 문의가 하루 10건이상 늘었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따라 국내 ‘사계절 온수풀’을 선보인 제주신라호텔은 중문 지역의 특급호텔 중 가장 늦은 시간인 밤 12시까지 야외 수영장을 운영해, 은은한 달빛 아래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스위밍’을 선보였다.
수영장의 물 온도는 평균 32도, 야외 숨비 자쿠지는 42도 이상으로 유지된다.

실내 수영장과 연결돼있는 ‘패밀리 풀’과 만 19세 이상만 이용할 수 있는 ‘어덜트 풀’에도 히팅 시스템이 갖춰진 선베드, 카바나 등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수영장 옆에 자리한 핀란드식 사우나는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화려한 조명, 야자수가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야외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도 마련했다.

매일 저녁 오후 5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석양을 바라보며 재즈 뮤직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플로팅 뮤직’이 진행된다.
재즈 타임이 끝나면 ‘패밀리 풀’은 콘서트장으로 변신, 오후 7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은 해외 뮤지션들의 라이브 콘서트 ‘어텀 라이브 뮤직(Autumn Live Music)’을 즐길 수 있다.

라이브 뮤직은 가을날 듣기 좋은 로맨틱 감성의 팝송으로 구성돼 가족, 연인 등과 수영을 하며 공연을 즐기는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는게 제주신라호텔의 설명이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