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10일,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원장 오운열, KIMST)과 공동으로 서초구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海 수산물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은 행사에 참여한 수협은행 송재영 기업그룹 부행장(오른쪽 첫번째)과 KIMST 최광수 부원장(왼쪽 첫번째), 서초구청 변서영 부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 사진 제공 : Sh수협은행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원장 오운열, 이하 KIMST)과 서초구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海 수산물 나눔’ 행사를 공동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서울시 서초구 서초구청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수협은행 송재영 기업그룹 부행장과 KIMST 최광수 부원장, 서초구청 변서영 부구청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수협은행과 KIMST는 서초구청에 8백만원 상당의 수산물품을 지원했으며, 서초구청은 이를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방침이다.
수협은행 송재영 부행장은 이날 행사에서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은 없는지 다시 한번 돌아보고, KIMST와도 긴밀히 협력해 지역사회 가치 제고를 위한 ESG경영 실천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