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사회

S-OIL, 연말 맞아 ‘사랑의 열매’에 성금 30억원 기탁

2022-12-14 10:25:44

S-OIL 류열 사장(왼쪽)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조흥식 회장이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S-OIL
S-OIL 류열 사장(왼쪽)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조흥식 회장이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S-OIL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연말을 맞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하도록 이웃사랑성금 3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

S-OIL 류열 사장은 이날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S-OIL이 전달한 기부금이 홀몸노인, 한부모가정, 장애인, 다문화가정, 기초생활수급자 등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도움이 되기 바란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S-OIL은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S-OIL은 올 한 해 주유소·이용고객 6,300여명과 함께 모금한 ‘S-OIL 보너스 포인트’ 기부금 2,268만원도 사랑의 열매에 함께 전달했다.
고객들이 기부한 보너스포인트와 S-OIL 성금으로 조성된 이 기부금은 아동복지법에 따라 만 18세가 되어 보육시설을 나와야 하는 청소년들의 홀로서기를 돕기 위해 쓰일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