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사회

SK핀크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서 제주 기업 16개소 대표 선정

2022-12-15 10:32:16

SK핀크스 사업/대외협력담당 김동현(오른쪽) 이사가 인정패를 수여하고 있다. / 사진제공 = SK핀크스
SK핀크스 사업/대외협력담당 김동현(오른쪽) 이사가 인정패를 수여하고 있다. / 사진제공 = SK핀크스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SK핀크스가 지난 14일 보건복지부 ·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2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지역사회 공헌 공로를 인정받아 제주 기업 16개소 대표로 선정, 인정패를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비영리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지역사회 문제해결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여 그 공로를 인정하는 제도로 환경경영, 윤리경영, 수행실적 등 8개 심사 분야의 진단을 통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로 선정된다.

SK핀크스는 제주특별자치도 및 SK렌터카와 함께 도내 노인 어르신 무료급식 사업인 ‘한끼나눔 온택트 프로젝트’를 2년 연속 지원하고 있으며,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 필요한 식자재의 약 95%를 지역 업체를 통해 구매, 인근 창천초등학교 학생 대상 골프 체험학습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SK핀크스 관계자는 "제주 지역 대표로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및 친환경 활동 확대를 통해 지역과 상생하고 청정한 제주 자연 환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