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사회

가수 김준수 팬클럽, 미혼모·청소년 위한 생리대 5,280개 기부

2022-12-15 10:46:35

김준수(XIA) 팬클럽 코코넛(VIVE 파티룸)의 기부 전달식이 진행되고 있다. / 사진 제공 = 희망조약돌
김준수(XIA) 팬클럽 코코넛(VIVE 파티룸)의 기부 전달식이 진행되고 있다. / 사진 제공 = 희망조약돌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국내 NGO단체 희망조약돌은 가수 김준수(XIA)의 팬클럽 코코넛(VIBE 파티룸)이 국내 취약계층 청소년 및 미혼모를 위한 생리대 5,280개를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김준수 팬클럽은 이날 김준수(XIA)의 37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네이버 바이브(VIBE) 파티룸의 공식 활동을 통해 모인 활동비와 상금으로 미혼모 및 저소득 여성 청소년 지원을 위한 생리대를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에 기부했다고 설명했다.

코코넛(VIBE 파티룸)에서 기부한 생리대 5,280개는 저소득 청소년 지원·한부모 가족 청소년 지원·미혼모 지원 등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가수 김준수 팬클럽 코코넛(VIBE 파티룸)은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님의 37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국내 취약계층에게 희망을 전하기위한 나눔을 실천했다”며 “작게나마 모은 온기가 취약계층의 추운 겨울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도움주신 국내 NGO단체 희망조약돌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