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노랑풍선, 2023년 사업계획 선포식…"변화·혁신 강조"

2022-12-22 10:14:20

제공 = 노랑풍선
제공 = 노랑풍선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은 지난 19일, 중구 노랑풍선 사옥 대회의실에서 2023년 사업계획 선포식을 통해 경영전략과 비전을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는 김진국 대표를 비롯한 총 6개 본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올 한해 성과를 되돌아보고 내년 경제전망 및 시장환경을 분석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진국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올 한해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 등 대외적인 경제환경이 좋지 않지만,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에 부흥하기 위해 변화와 혁신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변화와 혁신으로 재 도약’을 2023년도 경영슬로건으로 정하고 △공급 △상품 △판매/마케팅 3대 핵심 방향을 제시했다. 고객층 확대를 위한 신상품 라인업 구축 및 적극적인 신규시장 개척을 통해 여행 시장 내 전체적 점유율을 늘려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직원들의 현지 출장 및 연수 기회를 확대하여 직무에 대한 전문성과 역량을 강화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 올릴 수 있는 여행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2023년을 ESG경영의 원년으로 삼고 ESG경영(환경, 사회, 지배구조) 체제 구축과 실행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수립해 나갈 예정이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