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신한카드, 신한플레이 '디스커버' 개편…맞춤형 콘텐츠 제공

2023-03-30 09:38:34

제공:신한카드
제공:신한카드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신한플레이(pLay)의 라이프 콘텐츠 페이지 ‘디스커버’가 고객 친화적인 모습으로 새단장했다.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신한플레이 앱에서 다양한 라이프 콘텐츠를 제공하는 디스커버를 개인 취향에 기반한 맞춤형 콘텐츠로 제공할 수 있도록 새로 개편해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21년 10월 론칭한 디스커버는 트렌드·문화예술·핫플레이스 등 개인 취향을 기반으로 약 4,000여개의 라이프 콘텐츠를 제공해 지금까지 누적 300만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했다.
디스커버는 기존 47개였던 관심사를 20개로 리뉴얼해 고객이 쉽게 본인의 관심 영역을 등록할 수 있게 했다. 선호도가 낮은 키워드는 덜어내고, 유사한 키워드는 하나로 결합해 단순화시켰으며,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관심사 키워드를 재정비했다.

관심사를 등록하면 매월 200여 개 이상 업로드되는 새로운 콘텐츠 중 고객의 관심사에 부합하는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었을 때, 쉽게 선별해 볼 수 있다.

신한카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디스커버에서 보다 다양한 테마와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카드는 관심사 리뉴얼에 맞춰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처음으로 신한플레이 디스커버 관심사를 설정하는 고객에게 500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