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Dear’ 시리즈 출시

2024-03-14 11:59:40

사진-우리카드 제공
사진-우리카드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우리카드(사장 박완식)는 ‘카드의정석 Dear(디어)’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카드의정석 Dear, Shopper(디어 쇼퍼)’는 패션, 백화점 및 아울렛, 생활, 해외 온오프라인 업종에서 5%를 적립할 수 있으며 여행에 특화된 ‘카드의정석 Dear, Traveler(디어 트래블러)’는 호텔, 항공사, 숙박 플랫폼 등 여행 및 교통, 해외 온오프라인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5%를 적립할 수 있다.
이 카드 2종은 15만원의 합리적인 연회비로 프리미엄 카드만의 기프트, 국내외 공항라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외식이용권 10만원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 ▲스마일캐시 10만원 ▲H,Point 10만점 중 한 가지(연 1회)를 선택해 받을 수 있고 해외전용 카드 발급 시 동반 1인과 함께 국내외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디자인은 글로벌 명품 디자이너 업체 마자리니(Mazarine)와 미국 유명 법랑웨어 브랜드‘크로우캐년’과 콜라보했으며 카드 발급 시 디자인 2종 중 선택 가능하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