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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우쿠야 강남역삼점, 오픈 100만에 매출 12.3%↑

2024-03-26 09:34:12

사진=BBQ 제공
사진=BBQ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우동&돈카츠 전문 브랜드 '우쿠야'가 선보인 매장 '우쿠야 강남역삼점'이 오픈 100일만에 12.3%의 매출 상승을 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우쿠야 강남역삼점은 기존 우쿠야의 메뉴를 전면 리뉴얼한 우동&돈카츠 매장이다. 냉동 처리하지 않은 생면과 정통 일식 레시피 기반 특제 소스를 베이스로 한 13종의 우동이 시그니처 메뉴며, 돈카츠와 튀김류 등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해당 매장은 지난해 가오픈 기간에도 이른 점심시간부터 만석이 되고 대기가 발생했다. 정식 오픈 이후부터 100일 동안 누적 1만2,375명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강남 ‘MZ세대’ 직장인 사이에서 일본에 가지 않고도 일본 현지 우동과 돈카츠를 먹을 수 있는 맛집 '힙플레이스(Hip-place)'로 자리 잡았다.
우쿠야 강남역삼점은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에 위치해 점심에는 인근 회사 직장인들로 붐비고, 저녁에는 연인, 친구 단위 고객이 주로 방문한다. 매장에서는 모리아와세 우동, 로스카츠, 히레카츠가 인기 메뉴로 꼽히며, 해당 메뉴들은 점심시간에 완판되기도 한다.

우쿠야 관계자는 "앞으로 우쿠야 프리미엄 매장을 다양한 지역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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