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김호중, 정규 2집 콘셉트 포토 공개…‘부드러운 카리스마’

2024-04-02 10:15:30

김호중, 정규 2집 콘셉트 포토 공개…‘부드러운 카리스마’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김호중이 정규 2집 ‘세상’ 콘셉트 포토로 두근거림을 선물했다.

소속사 측은 2일 “김호중이 지난 1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세상(A LIFE)’ 세 장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 ‘트바로티’ 김호중의 색다른 면을 예고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한결 더 여유로워졌으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는 김호중의 모습이 담겼다. 김호중은 깔끔한 수트핏으로 도회적인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콘셉트 포토 속 김호중은 다양한 방향으로 시선을 보내고 있어, 김호중이 바라보는 ‘세상’이 앨범에 어떻게 녹아들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호중의 정규 2집 ‘세상’은 김호중 본인이 겪은 6가지 에피소드를 한 사람의 일생에 빗대어 음악으로 표현한 앨범으로, 김호중이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한 ‘그대...떠나도’, ‘봄날에’, ‘바람이 부는 날엔’, 함께 가 줄래‘, ’쏜살‘, ’별 헤는 밤‘ 총 6곡이 담겼다.

한편, 김호중은 4일 정규 2집 ‘세상(A LIFE)’ 발매뿐만 아니라 올해 상반기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 ‘월드 유니온 오케스트라 슈퍼클래식 김호중&아이다 가리풀리나’를 개최, 공연계를 달굴 예정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