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IT·전자

엔비드, '시간대별 순위최적화' 서비스 출시…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2024-04-15 13:41:34

이미지=엔비드 제공
이미지=엔비드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네이버 검색광고 자동입찰, 쇼핑광고 자동입찰 프로그램 '엔비드'가 신기능 ‘시간대별 순위최적화’를 출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시간대별 순위최적화 기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으로 ‘엔비드’는 검색량이 많은 시간이나 상담 또는 구매량이 많은 시간 등, 특수한 시간대에 자동으로 입찰 순위를 바꿀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엔비드’로 네이버 검색광고, 쇼핑광고를 관리하면 원하는 순위에 자동으로 입찰이 가능해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라며,“현재 많은 광고주께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수동으로 네이버 광고 키워드를 관리하고 계셨다면 이벤트 기간 내 부담 없이 ‘엔비드’를 체험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네이버 검색광고, 쇼핑광고 입찰을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순위로 자동입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엔비드’는 자동입찰 키워드 개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중요도에 따라 실시간 입찰이 가능한 집중 키워드도 제공하고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