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제공[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강화된 피부 장벽 케어 성분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담아낸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시크릿 에센스는 2009년 출시 이후 333만병 이상 판매된 숨37°의 대표 제품으로, 사계절에 걸쳐 자라나는 86종의 식물을 발표해 만든 ‘싸이토-펌
TM(Cyto-ferm
TM)’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에는 기존 싸이토-펌 대비 4배 강한 성분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
TM)’이 들어있다. 여기에 숨37°만의 기술력으로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더 미세하고 풍부하게 담아낸 세라마이드 4종을 함유하고 있다.
에센스에는 80% 재생유리 사용 용기와 분리배출이 용이한 구조를 적용했으며,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숨37° 브랜드 관계자는 “순하면서도 더욱 강력한 성분과 효능을 갖춘 이번 신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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