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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G엔터, 1분기 영업손실 70억원…적자전환
2024-05-10 14:3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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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와이지엔터테인먼트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YG엔터테인먼트(122870)는 올 1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 873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영업손실은 70억원을 기록하며, 적자전환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4.5% 감소했으며, 당기순이익은 전년 대비 98.7% 감소한 4억원으로 나타났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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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네서비스 인기 여전 'CJ대한통운' 소비자 관심도 1위…우체국·로젠택배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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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민족' 배달플랫폼 중 '여성' 관심도 압도적 1위…신한은행 '땡겨요' 2위 눈길
올 1분기 배달 플랫폼 중 우아한형제들의 '배달의민족'이 가장 높은 '여성'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했다.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상생앱 '땡겨요'가 뒤를 이어 눈길을 끌었다.14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등 7개 채널을 대상으로 올 1분기 배달 플랫폼의 여성 관심도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여성 관심도는 자신의 프로필을 드러낼수 있는 7개 채널의 포스팅들을 대상으로 하며, 개인을 특정할수 없는 언론사 뉴스와 커뮤니티 등 5개 채널은 조사에서 제외된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1분기 여성 유저 포스팅 수 순으로 △배달의민족 △땡겨요 △쿠팡이츠 △요기요 △위
'롯데웰푸드' 1분기 '제로식품' 소비자 관심도 1위…팔도·삼양식품 순
올 1분기 식품업계 중 '롯데웰푸드'가 가장 높은 '제로식품'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했다. 팔도가 그 뒤를 이었다.12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분기 식품업계 제로식품 관심도의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롯데웰푸드(280360) △팔도 △삼양식품(003230) △빙그레(005180) △오뚜기(007310) △오리온(271560) △풀무원(017810) △동원F&B(049770) △CJ제일제당(097950) 등이다.참고로 조사시 키워드는 '회사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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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가 지난 1분기 정수기 렌털 업체 중 온라인에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SK매직과 LG퓨리케어가 뒤를 이었다.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빅데이터뉴스 의뢰로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5년 1~3월 정수기 렌털 업체 관련 온라인 포스팅 수를 조사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코웨이(021240) △SK매직 △LG퓨리케어 △청호나이스 △현대렌탈케어 △쿠쿠홈시스(284740) 등이다.참고로 기업명에 모두 영어가 들어감에 따라 영어 표기를 혼용해 검색했으며, 현대렌탈케어
'황올·신메뉴' 잇단 호평 'BBQ' 올 1분기 소비자 관심도 1위…BHC 뒤이어
BBQ가 올 1분기 치킨 브랜드 중 가장 높은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했다. BHC와 교촌치킨이 뒤를 이었다.2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분기 치킨 브랜드의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치킨 브랜드 중 임의로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BBQ △BHC △교촌치킨 △굽네치킨 △네네치킨 △푸라닭치킨 △노랑통닭 △자담치킨 △60계치킨 등이다.분석 결과 BBQ가 총 8만8330건의 관련 정보량을 보이며 관심도 1위를 차지했다.3월 디시인사이드의 한 유저는 BBQ의 '황금
차세대 도료 개발 '한화오션' 1분기 상장 조선업 중 관심도 1위…HD현대중공업 뒤이어
지난 1분기 국내 조선업종 상장기업 가운데 투자자들의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가 가장 높은 곳은 '한화오션'으로 조사됐다. 이어 HD현대중공업, 삼성중공업 순으로 나타났다.25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2025년 1월부터 3월까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에서 13개 조선 상장기업의 포스팅 수를 조사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한화오션 △HD현대중공업 △삼성중공업 △HD한국조선해양 △한화엔진 △HD현대미포 △HD현대마린솔루션 △STX엔진 △현대힘스 △HD현대마린엔진 △한국카본 △인화정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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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 데이터 기반 AI 자동심사 프로세스 개발
새마을금고 "MG손보 별도 회사, 공제가입자 영향 없어"
한미약품, 멕시코 실라네스와 협력 확대…글로벌 경쟁력 강화
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와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미약품은 지난 2019년부터 전략적 파트너십을 이어온 멕시코 제약사 실라네스의 BD팀이 이달 7일 한미약품 팔탄 스마트플랜트를 방문했다고 14일 밝혔다.한미약품의 합성의약품 중추 생산기지 '팔탄 스마트플랜트'를 방문한 멕시코 파트너사 실라네스(Laboratorios Silanes)는 최첨단 제조 설비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실라네스 측은 글로벌 스탠다드를 충족한 팔탄 스마트 플랜트의 제조 역량과 개발 노하우를 확인하며 한미약품과의 협력 확대 가능성도 논의했다.실라네스는 1943년에 설립된 멕시코 대표 제약사로, 현재 남미를 비롯해 미국,
현대해상 "어린이 교통사고 5~6월, 오후시간에 집중 발생"…기업 관심도 증가
현대해상 교통기후환경연구소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교통안전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교통사고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고 12일 밝혔다. 현대해상은 이번 연구를 위해 지난 2019년부터 2024년까지 자사 자동차보험으로 접수된 교통사고 중 보행자, 자전거, 개인형이동장치(PM) 피해 사고(차대차, 차량단독 사고 등 제외) 약 17만 건을 분석했다고 설명했다.주민등록인구 1만 명당 교통사고 피해 건수를 분석한 결과, 고령층을 제외하면 7~12세 초등학생 연령 집단의 피해가 가장 많았으며, 그 부모 세대인 30~40대의 피해가 가장 적었다. 7~9세 어린이 피해건수는 67.6명으로 30대 성인 43.3명 대비 1.6배 수준이다.시기별로 보면
삼성화재, 건강보험 보장 어카운트 출시
삼성화재는 새로운 컨셉의 건강보험인 '보장 어카운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상품은 지난달 보험업계 최초로 진행한 '언팩 컨퍼런스'에서 소개한 바 있다.'보장 어카운트'는 △평생 보장 통장 컨셉의 치료비를 바탕으로 건강할수록 혜택이 커지는 △건강 리턴, 1인 가구나 고령층 고객을 위한 △병원 동행 서비스 등 고객의 중증 질환 치료 여정 전체에 대한 폭넓은 보장을 제공한다.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보험기간은 90세와 100세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이 상품은 기존 수십 개에 달하는 중증 질환(암·뇌혈관 질환·허혈성 심장 질환) 담보를 5개로 단순화한 '평생 보장 통장' 컨셉의 치료비를 신규로 탑재했다. 기존의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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