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하이트진로, ‘하이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2024-09-12 14:48:13

이미지=하이트진로 제공
이미지=하이트진로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출시 32년차를 맞은 하이트 맥주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한다고 1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1990년대 출시 당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훨씬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하이트의 정통성을 강조하고, 과거의 분위기를 녹여내 소비자의 향수를 자극하고, 신규 소비자에게는 더 친숙하고 가깝게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리뉴얼 제품은 오는 11일부터 생산, 9월 3주차부터 본격 유통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