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콜라보 상품 선보인다

2024-09-27 10:54:44

ⓒ스타벅스
ⓒ스타벅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독일의 대표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손잡고 다양한 콜라보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규어는 총 11종으로 스타벅스 파트너와 고객, 매장 등의 모습을 표현했다.

피규어는 이날부터 오는 10월 21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출시되며, 이벤트 대상 음료 중 한 잔이 포함된 '버디 세트' 구매 시 만나볼 수 있다. 버디 세트는 1인당 품목별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오트 콜드 브루 ▲디카페인 플랫 화이트 ▲복숭아 아이스 티로 구성된 일반 음료 3종과 가을 프로모션 음료인 ▲마롱 헤이즐넛 라떼 ▲골든 애플 블랙 티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3종으로 구성됐다.
또 스타벅스는 플레이모빌 스티커를 동봉한 푸드 'PLAY! 초코 크림 소라빵'도 선보이며 피규어를 진열할 수 있는 '피규어 스탠드' 2종과 'SS 플레이모빌 리라 텀블러', 'SS플레이모빌 킨토 트래블 텀블러', '플레이모빌 핀&텀블러스트랩 세트' 등 MD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이번 플레이모빌과의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27일까지 한 달간 스타벅스 카드로 피규어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e스탬프를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내 e스탬프를 5개 이상 모은 고객에게는 별 1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