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1층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2024’에 참여하여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지구식단’을 포함한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풀무원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2024'에 참여해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지구식단'을 포함해 다양한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컬리푸드페스타는 컬리가 제안하는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푸드 행사로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올해 행사는 컬리가 엄선한 128개 파트너사, 230여 개 F&B 브랜드가 참여한다.
풀무원은 메인 부스 운영 업체로 참여해 풀무원의 인기 제품 및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부스는 풀무원지구식단의 오렌지 옐로우와 풀무원의 그린 컬러톤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느낌을 연출했으며, 앰버서더인 에드워드 리를 활용해 풀무원의 대표제품을 소개한다.
방문객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시식 행사도 마련했다.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지구식단'의 이슬만두, Silky두유면, 두부탕수육을 비롯하여 브랜드 앰버서더 '에드워드 리'의 레시피를 활용한 '두부블록파스타'와 '켄터키스타일 두부텐더'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