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통·물류·섬유

현대홈쇼핑, 설 맞이 농축수산물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5-01-17 13:28:20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현대홈쇼핑이 설 연휴를 맞아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와 함께 명절 인기 농축산물, 수산물을 정상가 대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9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현대H몰을 통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하는 '농식품부 할인지원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과, 샤인머스켓, 단감 등 과일류를 포함해 야채류, 육류 등을 20% 할인(최대 2만원)해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산내들 명품 밀양얼음골 기스사과 5㎏ 이내 ▲제주푸드마씸 조은돌담 제주 한라봉 7-9과 등이 있다.

다음달 2일까지는 해양수산부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복지솔루션 기업인 현대이지웰과 현대H몰과 현대이지웰의 온누리전통시장몰에서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바다온 완도활전복 5-6미 ▲제주본가 성산포 은갈치 엄선 세트 4미 등이 있다.

이외에도 현대H몰에서 오는 24일까지 '설레는 설' 설 식품 전용 기획전도 개최한다. 설 인기 식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행사 기간 해당 상품을 2건 이상 구매하면 누적 구매 금액의 10%를 H포인트 리워드로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중식여왕 정지선의 중화새우 세트 ▲조선호텔 양념 LA갈비 세트 등이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