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파우누스 글로벌, 전국 롯데마트서 사물함 홍보영상 약 한달간 송출

2025-02-04 13:00:00

파우누스 글로벌, 전국 롯데마트서 사물함 홍보영상 약 한달간 송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반려동물 관련 블록체인 재단인 파우누스 글로벌이 롯데마트를 통해 홍보될 예정이다.

파우누스 글로벌은 전국 롯데마트 사물함에 이달 4일부터 내달 3일까지 파우누스 글로벌의 홍보 영상이 게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마트 사물함을 통해 공개될 파우누스 글로벌의 홍보 영상은 약 20초 분량의 영상이다.

홍보영상은 구체적으로는 반려동물 산업에 인공지능(AI) 기술과 하이브리드 블록체인을 접목, 스마트 헬스케어 펫테크 기업로서 파우누스 글로벌이 추구하는 가치 및 사업 전개 방향과 함께 반려동물 소변 관리 키트 '삐뽀(Pippo)'의 구매자 이벤트를 담는다.

홍보 영상이 담을 삐뽀 구매자 이벤트는 삐뽀 키트 최초 구매자에 한해 내달 31일까지 2천원 상당의 파우누스 코인(FNS)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삐뽀 키트 최초 구매자는 삐보 키트 구매 후 파우누스 코인 지갑 URL 가입과 함께 재단 관련 이메일로 △구매 아이디 △구매자명 △토큰 지갑 주소를 첨부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삐보 앱과 키트는 웹 3.0 기반 소변 관리 키트로 인공지능(AI) 기반의 반려견 활동량, 사운드 기반 감정 모니터링 앱으로써 반려견의 프로필을 등록, 반려인에게 반려견의 운동 건강 및 감정 상태를 제공했다.

대표적인 기능으로는 소변 키트를 통해 반려견의 신장 기능, 당 수치, pH 수치, 탈수 여부 등의 건강 상태를 체크하는 기능이 있다.

파우누스 코인은 파우누스 글로벌의 네이티브 토큰으로 최근 글로벌 거래소 비트마트에 상장됐다. 파우누스 글로벌은 올해 온라인/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홍보와 함께 트렌드인 '밈코인' 역시 발행한다는 계획이다.

파우누스 글로벌 관계자는 "20초 분량의 영상에 재단의 가치와 이벤트 내용을 담았다"며 "전국 롯데마트 매장에 노출되는 만큼 많은 홍보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