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11번가는 인기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3곳과 e쿠폰 릴레이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4월 'E쿠폰 메가 데이'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부터 3일간 열리는 E쿠폰 메가 데이에는 화제의 신상 메뉴는 물론, 커피와 케이크 e쿠폰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먼저 이날은 메가MGC커피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e쿠폰을 정가 대비 22% 할인한 가격에 12만장 한정 판매한다. △제로 부스트 에이드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헛개리카노 등 메가MGC커피의 신상 음료 e쿠폰도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일에는 유명 셰프 '에드워드 리'와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맘스터치의 신제품이 포함된 치킨+버거+콜라 싱글 세트 e쿠폰 3종을 15% 할인가에 3만장 한정 판매한다. 이어 3일에는 파리바게뜨 케이크 e쿠폰을 최대 22% 혜택가에 선보인다.
응모만 해도 인기 e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E쿠폰 0원 잭팟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 1000명을 추첨해 메가MGC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500명), 파리바게뜨 식빵(300명), 1만 11페이 포인트(200명)을 나눠주는 행사로, 11번가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행사 기간 ID당 1회 응모할 수 있다.
권용무 11번가 기프티콘담당은 "고물가로 외식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시원한 커피 한잔부터 화제의 신상 치킨/버거, '가정의 달' 케이크까지 보다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3일간 매일 찾아오는 e쿠폰 알뜰 쇼핑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