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통·물류·섬유

배달의민족, 픽업 활성화 나선다…명랑핫도그 '100원' 프로모션

2025-04-02 12:26:54

ⓒ우아한형제들
ⓒ우아한형제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배달의민족이 본격적인 '픽업'(구 포장) 문화 활성화를 통해 업주와 고객 모두 만족하는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4월 한 달간 픽업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민이 포장을 픽업으로 리브랜딩하고,포장 주문을 활성화하겠다고 밝힌 후 진행하는 첫 프로모션이다.

배민에 따르면 픽업은 배달비 부담이 없어 비중이 늘수록 업주는 수익성이 개선되고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는 방식인 만큼 긍정적인 구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단골 확보에 용이하다. 고객도 직접 매장을 방문해 가게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월 프로모션은 1차, 2차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오는 14일까지 명랑핫도그의 핫도그 기본 제품을 픽업으로 주문할 경우 100원(정가 23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100원 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 이디야의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4월 한 달 간 반 값으로 할인 판매한다.

또한 배민은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배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별도 프로모션을 마련, 빽다방과 메가MGC커피의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픽업 주문 시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호식이두마리치킨 △피자헛 △BHC △바른치킨 △처갓집양념치킨을 픽업으로 주문하면 최소 2000원에서 최대 8900원까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어지는 2차 프로모션은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대표 행사로 신전떡볶이에서 기본 떡볶이 메뉴를 1000원에 주문할 수 있다. 배민클럽 회원에게는 메가MGC커피와 더벤티의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일반 고객 대상 할인 브랜드는 △자담치킨 △페리카나 △땅땅치킨 3곳으로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배민은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미션 달성 시 쿠폰과 순금 골드바 응모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문 횟수에 따라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최종 12회를 주문하면 순금 골드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