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락앤락 프레쉬 올 트라이탄(LocknLock Fresh All Tritan)'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락앤락 프레쉬 올 트라이탄'은 뚜껑과 클립 부분까지 올 트라이탄 소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트라이탄 소재는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는 'BPA FREE'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영하 40도부터 110도까지 견딜 수 있어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락앤락은 지난 2009년 트라이탄 소재를 적용한 '비스프리' 시리즈를 처음 출시한 후, 밀폐용기 중 최단기간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자 지속적으로 트라이탄 소재를 밀폐용기에 확대 적용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락앤락 프레쉬 올 트라이탄'은 스마트 모듈 시스템으로 정리 및 보관이 쉽다. 용량은 260㎖부터 3500㎖까지 7종으로 출시됐으며 260㎖는 2칸 나눔 제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 프레쉬 올 트라이탄은 혁신적인 소재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외관적으로도 깔끔해 이사·혼수철을 맞아 추천드리는 제품"이라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온라인으로도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