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하이트진로 '테라·참이슬'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

2025-04-08 10:26:48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테라'와 '참이슬'이 '2025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의 맥주·소주 부문에서 각각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전했다.

2025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은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이 주최하는 행사로, 대한민국의 최고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지난해 이어 올해도 대상을 석권한 '테라'와 '참이슬'은 △브랜드 이미지 파워 △품질 경쟁력 △글로벌 경쟁력 △호감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I)에서 각각 75.48점과 77.89점을 획득했다.

하이트진로측에 따르면 이번 수상에서 '테라'는 뛰어난 품질과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은 점이 주요 선정 이유로 꼽혔다. 또한 참이슬은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를 넘어 전세계 80여개국에 수출하는 등 글로벌 대표 소주로서의 존재감과 MZ세대를 겨냥한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올해 출시 6주년을 맞아 배우 지창욱을 테라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테라 Jump Up 2025!'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