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대상 종가가 신제품 '배추 겉절이'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배추 겉절이'는 갓 담근 신선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와 온라인 중심의 유통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됐다.
국내 포장김치 1호 '배추 겉절이'는 갓 담아 먹던 겉절이의 아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배추는 물론 고추, 마늘, 양파, 새우액젓 등 우리 농산물을 사용했다.
종가는 겉절이라는 김치 제품 특성상 신선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홈쇼핑과 쿠팡, 네이버, SSG닷컴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빠른 배송 속도를 보장할 계획이다.
제품은 페트(PET) 용기를 사용해 별도의 용기 없이도 그대로 보관하면서 취식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김치 전용 포장 비닐로 이중 포장 후 아이스박스에 담아 배송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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