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인천SSG랜더스필드서 '스타벅스 데이' 연다

2025-04-09 10:53:50

ⓒ스타벅스
ⓒ스타벅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 대 LG트윈스 3연전 경기에서 '스타벅스 데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올해 스타벅스 데이에 앞서 스타벅스는 랜더스벅 유니폼을 오는 10일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스트라이프 디자인과 함께 스타벅스의 브랜드 색상인 그린색과 베이지색을 적용했으며,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 원사로 제작해 친환경 의미를 강조했다.

스타벅스는 이번 '스타벅스 데이'를 통해 3연전 기간 경기장을 방문하는 야구팬들을 위해 주 출입구, 전광판, 그라운드 등 경기장 곳곳에 브랜드존을 마련하고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경기 중 특별 이벤트로는 SSG랜더스 선수가 외야석에 마련된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당일 전체 입장객 중 3명을 추첨해 1개월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이닝 사이에 스타벅스 OX 퀴즈, 풍선 터뜨리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텀블러, 무료 음료 쿠폰, 기념 우산 등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스타벅스 데이 행사장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2회초 종료 전까지 구단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SS 오텀 스탠리 베이츠 텀블러'를 증정(1일 3명)한다.

경기장 밖에는 1루수 쪽 매표소 앞에 높이가 3m인 대형 베어리스타 인형을 배경으로 하는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개인 다회용 컵을 지참한 관람객들 대상으로 하루 1000잔씩 총 3000 잔 분량의 아이스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친환경 동참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구속 측정 이벤트를 통해 당일 최고 구속을 기록한 남성과 여성 1명씩에게 스탠리 블루 워터 저그를 증정하고, 10세 이하 어린이 관람객이 구속이 30㎞/h를 넘기면 스타벅스 콜라보 플레이모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올해 스타벅스 코리아 1호점 개점 26주년을 기념해 구속 뒷자리 숫자가 6을 기록하면 하루 100명씩에게 'SS레이니 로켓 워터보틀'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