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뚜레쥬르, 신규 콘셉트 적용 '압구정직영점' 오픈

2025-04-09 10:57:49

ⓒCJ푸드빌
ⓒCJ푸드빌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신규 콘셉트 매장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은 압구정역 5번 출구에 80평 규모로 위치하며, 지난 12월 강남직영점 오픈 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이다.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은 '편안하고 맛있는 일상의 한 조각'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로 선보인다. 특히 강남직영점을 통해 검증된 제품 중심으로 라인업을 정비하고, 공간은 더 편안하고 오래 머물고 싶도록 마련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제품은 강남직영점에서 인기가 검증된 '스트로베리 파라다이스' 케이크 등 생크림 케이크, 패스트리, 유럽 식사빵 라인업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특히 뚜레쥬르는 빵 구매 공간과 카페 공간을 분리하고, 빵을 만드는 공간은 오픈 키친 형태로 운영해 고객과의 소통과 신뢰를 강화할 예정이다.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각 시간대 별 프로모션을 진행,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는 빵 무제한 '그린 플레이트'를 일 선착순 50명 대상으로 운영하며, 12시부터 14시까지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포카치아와 커피 페어링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울러 17시부터 20시까지는 파라다이스 생크림 조각 케이크를 1+1로 선착순 30명 한정 판매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