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아이디의원 동탄점, 정지백 원장 맡아 오는 '5월7일' 오픈

2025-04-09 17:33:20

아이디의원 동탄점 조감도. ⓒ아이디의원
아이디의원 동탄점 조감도. ⓒ아이디의원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아이디의원이 오는 5월7일 8번째 동탄점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디의원 동탄점은 지난해 3월 개통한 GTX-A 노선 동탄역 2번 출구 인근에 도보로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잡아 지역 주민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아이디의원은 국내 최대 미용병원인 아이디병원 네트웍스사업 부문으로 동탄점은 8번째 지점이다. 아이디병원은 아이디병원의 우수한 의료기술력을 전국 다양한 지역으로 전파 및 확대하는 '뷰티원더랜드(예뻐지는 공간 아이디)'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동탄점 대표원장은 풍부한 경력의 정지백 원장이 맡았다. 정 원장은 아이디의원만의 피부미용 전문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아이디만의 특허시술인 idNP스킨부스터 센터를 통해 아프지 않은 시술을 지향한다. 이를 통해 피부과 통증에 우려하는 환자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이디의원은 동탄점 개원을 통해 환자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는 일대 일 개인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숙련된 의료진이 최신형 의료장비를 통해 보톡스와 같은 쁘띠 시술부터 스킨부스터 등 피부관리까지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통해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정지백 아이디의원 동탄점 원장은 "아이디병원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 개개인의 피부 고민과 상태에 따라 최고의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노력할 것"이라며 "환자들에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대표 동탄 피부과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