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통·물류·섬유

쿠팡, 가전·디지털 최대 80% 할인 '쿠가세' 진행

2025-05-12 16:44:22

ⓒ쿠팡
ⓒ쿠팡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쿠팡이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최대 할인 행사인 '쿠팡 가전디지털 세일(이하 쿠가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기존 '파워풀위크'를 확대 개편해 이번에 처음으로 진행되는 쿠가세는 1년에 단 두 번(5월, 11월)만 경험할 수 있다. 이번 5월 행사에는 애플, 삼성전자, LG전자를 포함해 100개 이상의 국내외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첫 쿠가세를 기념해 최대 80%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쿠가세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와우회원 중 2000명을 추첨해 쿠팡이츠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쿠가세의 하이라이트는 행사 기간 매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선착순 초특가' 코너다. 매일 4~6개의 엄선된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선착순 초특가 상품은 오후 2시부터 6시 30분까지 노출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특히 오는 15, 19, 20일 오후 2시에는 선착순 초특가 코너에 100원에 판매하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매일 기본 50% 이상 할인 품목들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며 '위클리 특가' 코너에서는 주차별로 인기 상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DAY'도 매일 진행한다. 원하는 브랜드의 특가 상품을 구매하고, 쿠팡 라이브 방송을 통한 추가 혜택까지 마련됐다.

쿠팡 관계자는 "쿠가세는 고객들이 고물가 시대에도 부담 없이 원하는 가전·디지털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역대급 혜택을 준비한 행사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