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닥터로빈'과 콜라보 메뉴 출시

2025-05-14 14:49:47

ⓒ매일유업
ⓒ매일유업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어메이징 오트'와 건강식 레스토랑 '닥터로빈(Dr.Robbin)'이 '노슈가(No sugar), 예스비건(Yes vegan)'을 주제로 함께 선보인 메뉴와 팝업스토어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가 공유하는 '식물성, 건강한 미식'이라는 공통 철학을 기반으로 기획됐다. 오는 6월 8일까지 닥터로빈의 전 매장에서 콜라보 메뉴를 운영하며,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행사 기간동안 닥터로빈 한남LAB점에서는 이번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테마로 꾸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에 두 브랜드가 함께 출시한 메뉴는 총 6종으로 음료 3종과 베이커리 3종이다. 비건음료인 '바닐라플랫화이트', '지구라떼', '크리미인절미라떼'가 있으며, 닥터로빈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커리는 어메이징 오트로 만든 풍성한 크림과 귀리 원물이 함께 들어간 ‘단팥오트크림빵’과 ‘오렌지 마리토쪼’, ‘샤인머스켓 마리토쪼’로 닥터로빈 한남LAB점, 흑석점, 강서점에서만 선보인다.

또한, 이번 메뉴를 주문한 구매고객에게는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을 긁는 즉시 닥터로빈의 에이드 음료 및 인기메뉴들, 그리고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농촌형 체험테마파크인 상하농원의 숙박권까지 다양한 경품들을 제공한다.

더불어 쿠폰 뒷면의 QR코드를 모바일로 스캔하면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할인쿠폰과 어메이징 오트 굿즈 등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어메이징 오트와 닥터로빈의 협업은 단순한 제품 판매가 아닌, 건강한 식문화를 지향하는 두 브랜드의 철학이 만난 의미 있는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오프라인에 강점을 지닌 다양한 파트너들과 함께하며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넓히고, 어메이징 오트의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